기사 메일전송
세기총·몽기총·우기연, 선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 기도회, 위로회 등 후원사업 추진 … 가평힐링센터 공동 이용키
  • 기사등록 2022-03-07 22:58:47
기사수정


           선교사역을 위한 업무협약식, 왼쪽부터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세기총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 우기연 회장 윤상수 선교사.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 사무총장 신 광수 목사)는 우크라이나-러시아 간의 전쟁으로 인해 선교사역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우크라이나 선교사들을 돕기 위해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과 우크라이나기독교연합선교회(회장 윤상수 선교사, 이하 우기연)와의 업무협약 을 맺었다. 


현재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해 급거 귀국한 선교사들을 돕기 위한 모금운동을 전개하 고 있는 세기총은 지난 3월 4일 가평힐링센터에서 3개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의 활용을 통해 세계 선교사명을 수행하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은 세기총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의 사회로 세기총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 우기연 회장 윤상수 선교사,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가 차례로 인사를 전했으며 세기총 선교협력단장 황의춘 목사가 격려사를 했다. 


세기총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는 인사를 통해 “선교지의 어려운 상황을 맞이한 선교 사들을 한국의 교회가 반드시 도와야 한다”며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역시 어려움이 있지만 선교지에 모든 것을 두고 한국에 돌아온 선교사들의 아픔을 공감하면서 선교사 들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우기연 회장 윤상수 선교사는 “갑자기 고국 땅에 와서 마음이 너무 아프고 종일 울 어도 부족했던 시간이 있었다”면서 “좋은 기회를 주신 세기총과 몽기총에 감사드린다” 고 말하고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것을 실감하는 시간이었고 이번 협약이 큰 용기와 힘이 됐다”고 덧붙였다.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도 “서로 상호 교류하며 세계선교에 함께 협력하겠다”라 - 2 - 는 뜻을 밝히고 “코로나로 인해 가평힐링센터가 준비되었고 가평힐링센터를 게스트하 우스로 제공해야 한다는 마음을 주셨다”고 선교협력을 다짐했다. 


격려사에 나선 황의춘 목사는 “먼저 하나님의 평화가 이 땅과 세상에 만연하기를 진 심으로 소망한다”면서 “전쟁으로 인해 부지불식간에 귀국한 선교사님들이 안정된 생활 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선교지로 돌아가 다시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이를 위해 기도와 협력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선교사역을 위한 업무협약식 왼쪽 아래부터 세기총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세기총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 우기연 회장 

         윤상수 선교사, 세기총 선교협력단장 황의춘 목사


이번 협약으로 인해 세기총과 몽기총, 우기연은 각 기관의 후원과 발전을 위한 사업 협력에 동참하게 되며 무엇보다 몽기총 산하 가평힐링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 한 선교 사역을 위한 교류 및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몽골과 우크라이나 선교에 이바지 하게 되며 현지 방문을 통해 다양한 선교 전략도 함께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세기총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선 교사를 위한 모금운동>에 참여해준 한국교회와 세기총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 하고, 우크라이나 선교사들을 위한 기도와 모금운동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요청했다.


      ※ 후원계좌 : 농협 301-0189-9669-41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7 22:58: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