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기총 신년하례회, 소외이웃 섬기며 새해 시작 - 해돋는마을노인대학과 서울역노숙자치유센터에 방한용품 전달해
  • 기사등록 2022-01-12 17:53:08
기사수정


                                                행사장 전경.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가 2022년 새해의 시작을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로 시작했다.


세기총은 지난 1월 11일(화) 오후 4시 서울시 종로구 소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신관 4층 크로스로드 세미나실에서 ‘2022년 신년하례예배’를 드리고 (사)해돋는마을 노인대학(장헌일 목사)과 서울역노숙자치유센터(김진복 목사)에 방한용품을 전달했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진행된 이날 예배는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의 사회로 공동회장 박광철 목사의 기도, 후원이사 장정일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가 ‘하나님의 손’(시편 118:15~16)이라는 제하로 말씀을 전했다.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손은 ‘치료의 손’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면서 “2022년도에 이 나라와 민족을 치료하시며 한국교회를 치료하시는 치료의 손길이 펼쳐지기를 믿는다”고 전했다. 또 심 대표회장은 “하나님의 손은 보호의 손”이라며 “내 손이 수고한데로 먹는다고 하는데, 우리의 손이 수고한 대로 하나님께서 이 한해 결실케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으로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는 “하나님의 손은 권능의 손”이라며 “우리를 향하여서 이 권능의 손을 통해 치료함 받는 역사가 일어나길 바란다”고 소망했다.


이어 공동회장 김기태 목사가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공동회장 성두현 목사가 ‘국가와 민족의 안녕과 3·9 대통령 선거를 위해’, 공동회장 장인수 목사가 ‘세기총의 모든 멤버들과 전 세계 지회장을 위해’, 후원이사 김관중 목사가 ‘750만 재외동포와 세계복음화를 위해’ 각각 특별기도를 했으며 초대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하례회는 제3대 대표회장 김요셉 목사, 제4대 대표회장 고시영 목사, 제6대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가 새해인사를 전했으며 참석자들의 인사교환이 있었다.



이날 방한용품 전달식에는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가 해돋는마을노인대학 장헌일 목사(신생명나무교회)와 서울역노숙자치유센터 김진복 목사(반석교회)에게 각각 방한용품을 전달했으며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의 광고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는 “세기총은 매년 시작을 어려운 이웃을 섬기는 일로 시작하고 있다”며 ”올해는 코로나-19 방역지침으로 직접 찾아뵙지는 못해 아쉽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데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한 방한용품은 상임회장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와 6대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세기총 임원 및 후원이사들의 후원으로 준비됐다.


                                     행사 마친후 단체 기념 촬영.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12 17:53:0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2024년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