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 교계뉴스

세기총. 제8회기 시작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다.

편집국|2020-05-24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조일래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는 2020년 5월 21일(목) 오후 7시 서울역 뒤(서부역)에 위치한 “(사)참 좋은 친구들”에서 어려운 이웃인 노숙인들과 함께 밥을 나누는 행사로 제8회기를 시작하였다.

이날 행사는 세기총 제8-1차 임원회의를 마친 후, 임원회의 참석한 임원과 해외 지부장들이 함께 하였으며, 예배는 공동회장 박광철 목사의 사회로 대표기도에 상임회장 김동욱 목사가, 식사기도는 콜롬비아 지부장 김선훈 목사가 하였으며,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가 인사 및 광고를 하였으며, 대표회장 조일래 목사는 참 좋은 친구들 이사장 신석출 장로에게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대표회장 조일래 목사는 누가복음 10:36~37의 본문으로 “가서 너도 이와 같이 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면서 “우리 모두는 누구든지 강도를 만난 자가 될 수 있으며 강도 만난 자에게 가장 힘이 되는 것은 그들과 함께 하는 참 이웃이라”고 했다. 그리고 “세기총은 매년 회기의 시작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였는데 세기총은 앞으로도 계속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며 협력하며 돕는 단체가 될 것”임을 피력하면서 간단하게 말씀을 전하였다.

예배 후 코로나19로 인해 준비된 도시락과 국을 세기총 가족들의 봉사로 노숙자들에게 식사를 나누었으며, (사)복음의 전함(이사장 고정민 장로)에서 제공한 머리빗을 선물로 전달하였다.

세기총은 이날 제8-1차 임원회에서는 8차 정기총회에서 위임한 8차 임원을 확정하였고, 세기총 지부 확장을 위한 방안과 계획을 처리하였으며, 정관 수정을 위하여 이사회와 대표회장단에게 위임을 하고, 젊은 목회자 참여를 위한 기구를 모색하기로 결정하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cbntv.tv/atc/view.asp?P_Index=5862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tv91@hanmail.net)

기독교방송 기자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cbntv.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