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 교계단신

세계선교협의회 제146차 월례회 개최

- 정기총회 5월 28일 새빛교회에서

편집국|2020-05-03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한규섭 회장과 회계 송민자 목사 

세계선교협의회(회장 한규섭목사, 이하 세선협) 제146차 월례회가 4월 30일(목) 오전 11시에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71번길 70 소재 연합교회(전순임목사)에서 개최하여 1부 예배, 2부 회의 순으로 진행하고 기도와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제1부 예배는 최미영목사(새빛찬양교회)의 인도로 진인숙목사(지구촌교회)가 대표기도하고, 양승수목사(사랑의샘물교회)가 요한복음 11장 25-27절 말씀을 본문으로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다」라는 제목으로 설교 했다.

이어서 김서경목사(열방순복음교회)의 봉헌기도, 오광근목사(새빛교회)의 인도로, 참석자들은 △세계선교협의회 발전을 위해서, △8월 동남학원 입학식 준비를 위하여, △민족 복음화와 주사파 척결을 위하여, △회원들의 교회와 가정을 위해서 합심하여 통성으로 기도하고, 회장 한규섭목사(남동제일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제2부 회의는 회장 한규섭목사의 사회로 서기 진인숙목사가 회원점명 18명 참석, 회의록서기 황정희목사의 전회의록 낭독, 입양회계보고는 전순임 목사, 회계보고 송민자목사, 총무보고 전순임목사가 준비한 자료에 의해서 각각 보고 했다.

안건토의 △정기총회 5월 28일 새빛교회(오광근목사). △학교수도공사에 대해서 김경수목사가 월례회에 참석하면 상세한 내용을 듣기로 하다. △학교에 필요한 선풍기, 약품, 입학식 경비, 식대를 감동대로 헌금하기로 하다. △8월 동남학원 입학식에 참석하기로 하다. △전문대학 설립과 학교 자체 교회 건축을 위하여 기도하기로 결의하고 회의를 마쳤다,

회의를 마치고 식당으로 이동하여 양승수목사(사랑의샘물교회)에서 식사를 제공하여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세선협의 임원 및 사역자는 다음과 같다.

△회장 한규섭목사, 부회장 권은숙목사, △총무 전순임목사, △서기 진인숙목사, △회계, 송민자목사. △회의록서기 황정희목사, △입양실장 및 선교사 김경수목사. △입양 회계 전종호 전도사.

연락처 : (032)651-9027. 010-2538-9026.

▲ 월례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cbntv.tv/atc/view.asp?P_Index=5780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tv91@hanmail.net)

기독교방송 기자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cbntv.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