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장 재경호남협 정기총회 및 신년감사예배 - 2020년 신년감사예배 및 제21회 정기총회 대표회장 이.취임
  • 기사등록 2020-02-14 19:02:16
기사수정
신년감사예배를 마치고 순서자 및 임원과 회원들 모습.

대한예수교 장로회 재경호남협의회(대표회장 김상현 목사)는 지난 14일 오전 11시,고양시 덕양구 용현로 소재 예장 예수인교회(담임 민창기 목사)에서 2020년 신년사예배 및 제2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으며, 대표회장 과 임원을 선출했다.



대표회장 김상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상임회장 이은철 목사의 기도. 서가 김종택 목사의 성경봉독(사41:10). 실무회장 김문기 장로의 특송(송중원장로 연주)후, 합동 총회장 김종준 목사가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란 제목으로 본문을 근거 설교했다.



이어 예수인교회 담임 민창기 목사의 환영사, 부총회장 소강석 목사를 필두로 전국장로회연합회 대표회장 강대호 장로를 위시 증경회장 정중현 목사, 서흥종 목사, 윤익세 목사, 상임회장 이재천 장로가 각 순서대로 당협의회와 회원들의 축복을 담은 신년사를 전했다.





연이어 총회총무 최우식 목사, 증경총회장 홍정이 목사, 김삼봉 목사, 증경회장 정평수 목사, 공호영 목사, 전북협의회 대표회장 유태영 목사, 고문 염채화 목사, 수석실무회장 양성수 장로, 서울지역장로연합회 대표회장 정채혁 장로 등 각순서대로 당협의회와 이임하는 김상현 대표회장과 그리고 새로 취임하는 이은철 대표회장에게 축복과 감사와 축하를 담은 축사를 전했다.



이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를 이규섭 목사가, "총신을 위하여"를 윤금종 목사가, "총회 안정과 건강한 발전을 위하여"를 주진만 목사가, 남북통일을 위하여"를 김경철 목사가, 본 협의회 발전과 회원을 위하여"를 육수복 목사가, 호남인을 위하여"를 이창원 장로가, 세계선교와 복음화를 위하여"를 김홍채 목사가 순서대로 특별기도를 했으며, 증경총회장 서기행 목사의 축도로 신년감사예배를 마쳤다.



말씀전하는 김종준 총회장.
회의를 진행하는 신임대표회장 이은철 목사.

김상현 대표회장 사회로 진행된 정기총회는 감사 정영기 목사의 기도로 시작 회원호명후 개회선언 규칙개정, 사업 감사 회계 보고후 임원 선출 및 신구임원교체후 신임대표회장 이은철 목사는 이임 대표회장 김상현 목사에 감사패를 증정했으며, 신임회장단에 신안건에 관한 제반 업무를 일임한후 신임대표회장의 폐회선언으로 정기총회를 모두 마쳤다.



신구 임원 모습.
이은철(왼쪽) 대표회장이 김상현 전 대표회장에 감사패 전달후 촬영.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2-14 19:02: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