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대표회장 전태식 목사)는 10일 아침 인천 부개동 소재 기쁨의교회(담임 이종선 목사)에서 2020년 신년감사예배 및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1,2부로 나누어져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이종선 준비위원장의 사회로 대표회장 전태식 목사와 이옥화 목사의 새해인사 각각 시작으로 상임회장 변권능 목사의 설교 “첫 사랑을 회복합시다”라는 제목 제하의 말씀이 있었고 합심기도 후 증경대표회장 노태철 목사의 축도로 마쳐졌다.

특히 합심기도에서는 나라와 민족 지도자를 위하여(유무한 목사), 평화통일을 위하여(이하은 목사), 해외지부와 세계선교를 위하여(조영성 목사), 제51대 한기부를 위하여(정제호 목사), 4.15 국회의원선거를 위하여(박순규 목사), 미자립교회와 선교사님을 위하여(이광택 목사) 각각 기도하였다.

2부 신년하례식에서는 증경대표회장들의 신년 축복 덕담으로 시작해서 임준식 직전대표회장의 새출발을 위한 축복의 기도, 이규철 총사업본부장의 사업보고, 윤보환 전임대표회장, 한경희 여성증경초대회장, 송일현 이사장 등 새해인사 후, 조영해 교육회장의 조찬기도가 있은 후 케익커팅을 하므로 신년하례회의 행사가 완료되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11 15:36: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2024년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