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송년모임을 갖다 - 한국환경방송 및 은영수 회장 은퇴식도 함께 갖어
  • 기사등록 2019-11-28 02:20:36
기사수정
행사장 전경.

사단법인 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이사장 한창환, 회장 은영수)과 한국환경방송(한창환 발행인/대표)은 지난 27일 오후6시. 송년모임 및 은영수 회장 은퇴식을 인천 미추홀구 인하로 소재 당 연합회 사무실에서 거행했다.



이종설 사무총장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개회선언후 이사장 한창환(한국환경방송 대표)으로 부터 은영수 은퇴 회장에게 감사패증정에 이어 사무총장 이종설에게도 공로패를 증정한후 은영수 은퇴회장의 인사말씀으로 이어졌다.



은회장은 "3년동안 막중한 직분을 사업상 바쁜 시간을 빌미삼아 직분을 충실히 감당하지 못했음을 송구히 생각하며 물러나게 됨을 사죄하며, 그러나 향후 시간이 허락되고 기회가 되어 한번더 직분이 주어 진다면 보다 성심껏 연합회를 발전시킬 것을 약속 한다"고 했다.



이어 한창환 이사장은 "그동안 연합회를 위하여 물심양면 노력하신 공로에 깊히 감사드리고, 후일 하시는 사업이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드리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다시한번 직분을 맡아 주실것을 염원한다"고 인사했으며, 김순창 한국환경방송위원장은 그동안 노고에 감사드리며, 사업이 더욱 발전하시길 소원하며 계속 본 연합회를 위해 더욱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사장은 오늘 참석인들을 한사람씩 소개했으며, 사)한국신문방송협회 김재만 사무총장과 회계국장 김정숙 목사가 참석하였으며, 최근 발족된 환경보건제품 개발팀인 고재훈.이유훈 두사람을 소개 했다. 사회자의 광고 및 인사를 끝으로 폐회 했으며, 은영수 은퇴 회장이 풍성한 저녁식사를 제공했다.



한창환(우측) 이사장이 은영수 은퇴회장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있다.
이사장이 이종설(좌측) 사무총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있다.
격려사 전하는 김순창 방송위원장.
이사장이 참석인들을 소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28 02:20: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2024년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