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저스타임즈는 사)한국신문방송협회(총재 정서영 목사. 대표회장 한창환 장로)회원사 이며,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본 협회 자문위원 이심. (편집자주)
행사장 전경.(사회진행중인 사무총장/대표회장 곽경민 목사)

지저스타임즈(사장 소진우목사, 이사장 허창범목사, 발행인/대표 정기남목사)와 동 언론부흥사협의회는 지난 21일 오전11시. 월례회 및 이사회를 서울 강서구 화곡동 소재 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대표회장 한홍교 목사)비전센타에서 경건히 개최했다.



1부 예배/월례회. 2부 이사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사무총장 곽영민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1부 예배/월례회는 부이사장 정대성 목사의 대표기도. 워십찬양 꾸미오리 김창숙 목사외 2인의 몸 찬양. 사장 소진우 목사가 "그것이 무너지면"이란 제목으로 본문을 근거 말씀을 선포했다.



봉헌 예물증정,찬송,기도후 한기보협 대표회장 한홍교 목사의 축사로 이어졌으며, 당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인사 및 내빈 소개를 했으며, 사무총장 곽영민 목사의 광고후, 신문방송 운영을 위하여, 국내외 문서선교를 위하여, MOU체결 교단과 해외방송사를 위하여, 본 임원 및 섬기는 교회를 위하여, 국가안정과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한기보협 대표회장.임원을 위하여 함께 합심기도후 이사장 허창범 목사의 축도로 행사를 마쳤다.



이사장 허창범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이사회는 다함께 찬송 218장 찬양후 상임이사/상임회장 이선한 목사가 대표기도 했으며, 임원 분담금 등 안건토의 상정, 동의, 제청, 결의순으로 진행했다. 이어 다같이 합심 기도후 운영이사/실무회장 김지언 목사의 폐회기도후 모든 행사를 성료 했다. (신방협 공동취재)



워십찬양 꾸미오리 김창숙 목사외 2인의 몸 찬양.
말씀 선포하는 사장 소진우 목사.
인사와 소개 말씀전하는 발행인/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참석인 임원 기념 촬영.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22 10:48: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2024년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