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수가 나의 주인이시다" 은혜의 성령 세미나 - 김원태 수지기쁨의교회 담임. 예수가 나의 주인이 되면, 기쁨 넘치는 축제의 삶으로 변화
  • 기사등록 2019-06-18 23:02:49
기사수정
모태 신앙으로 몇 십년 교회를 다니고 있는 성도중 열심히 봉사하고, 정성을 다하여 예물을 드리고, 장기간 아무리 예수를 믿어도 교회 문턱만 넘나들었지 변하지 않는 성도가 많다는 오늘의 현실이다. 이에 이들을 놀라운 축복의 삶으로 변화 시킬 수 있는 기쁨넘치는 성령이 충만한 세미나 축제장이 있다기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안고, 본 (사)한국신문방송협회(정서영 총재. 한창환 대표회장) 공동 취재단으로 4명이 참석했다. (편집자주)
당회장 김원태 강사

"이를 위하여 그리스도께서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셨으니

곧 죽은 자와 산 자의 주가 되려 하심이라"(롬14:9)



대한예수교장로회 수지기쁨의교회(담임 김원태 목사)에서는 지난 17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진산로 소재 당회 3층 세미나실에서 "예수가 나의 주인이시다"라는 주제로 원근 각 지에서 온 목회자와 성도 들이 자리를 가득메운 가운데 은혜와 성령 충만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는 1강의:예수가 나의 주인이시다(예수<십자가>없이 구원없다). 2강의:축제의 인생(부활신앙 성령없이 능력 없다). 3강의:성령과 동행하라(오늘도 주인이신 주님과 함께 산다)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3강의 모두가 성령의 역사를 증거하는 말씀을 예제로 들어, 신구약 맥을 넘나드는, 성령충만한 강의였다.



장시간 연속 강의였지만, 지루함이 전혀 없었으며, 주제 강의마다 시작전 경배와 찬양, 그리고 강의 중간마다 주제곡으로 복음성가(이제 내가 살아도)와 찬송가(주없이 살 수 없네) 등을 불렀으며, 마지막 20여분 동안은 은혜의 강, 성령충만 마무리 기도회로 성료했다.



당회장 김원태 강사는 "엄마 등에 업혀서부터 교회를 다녔지만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셔야 구원을 얻었다는 말을 듣지 못하였으며, 대학시절에도 C.C.C. 활동을 하면서 예수님이 주인이 되는 Lordship에 대해서 강의를 듣긴 하였지만 Lordship이 구원과는 연결된다고는 생각지 않았다. 셀교회를 하면서 랄프네이버 목사의 저서중 "주님은 우리의 자기 소유, 자아 중심의 삶에서 우리를 구원하였다는 글을 읽고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그후 드디어 그는 "오래동안 아무리 예수를 믿어도 변화되지 않는 이유를 알았으며, 내 안에 내가 주인인 나를 빼지 않고는 아무리 교회를 장기간 다녀도 변화될 수 없고, 아무리 많은 성경공부를 해도 소용이 없음을 알았다"고 했다. 이어 그는 "당 교회에서 5년 전부터 '예수가 나의 주인이시다' 라는 말을 계속 강단에서 전하고 있는 사이에 많은 변화가 일어 났으며, 먼저 교회 리더들이 변화되었다"고 했다.



하여 그는 "예수가 나의 주인이시다" 성령세미나를 개최하게 된 이유라 했다. 예수가 주인이 되면, 근심, 걱정, 염려. 두려움의 인생이, 기쁨이 넘치는 축제의 삶이 될 것이다, 귀한 시간을 내어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이번 세미나를 통해 내가 주인 되었던 삶에서 예수가 주인이 되는 놀라운 축복이 넘치는 삶이 되시길 기도한다"고 했다. (신방협 공동취재단)



참가자들이 뜨겁게 기도하고 있다.
자리를 가득 메운 강의장 전경.
참석자 모두가 경배와 찬양을 드리고 있다.


- 김원태 강사 프로필 -



(학력 및 경력)

총신대학원 졸업(M.Div)

Regent 신학교 목회학 박사(D.min)

Liberty 신학교 신학석사(Th.m)

전 두란노서원<생명의 삶> 편집장

전 온누리교회 부목사

전 워싱턴 중앙장로교회 부목사

해외 유학생을 위한 Kosta 강사



(저서)

예수가 나의 주인이시다. 원더플 라이프.

가치혁명. 회복. 당신을 위한 바로 그 십자가.

젊은이여 두려워하라 평범한 죽움을 등...



(설교방송시간 안내)

CTS기독교TV (본) 목요일 오전 8:00-8:30

수요일 오전5:30. 9:30. 오후1:30. 5:30. 9:30

스마트앱방송 - CTS라디오JOY<말씀체널>



(수지기쁨의교회 목회 소개)

1. 예수를 경험하는 성경적인 공동체를 이룬다(cell).

2. 미전도 종족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람을 키운다.

3. 성경적인 가정을 세운다.

4. 다음세대를 키우는 학교를 세운다.

5. 모든 성도들이 성경적인 리더가 되도록 양육한다.

6.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꽃피도록 문화사역을 한다.



,(좌측부터 사무국장 안종욱 목사. 대표회장 한창환 장로. 감사 임득만 목사. 사무총장 김재만 목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18 23:02: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2024년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