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교회연합(한교연,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은 7월 25일 한교연 대표회장실에서 충주기독교복합테마파크(온유랜드) 및 ㈜성신디라이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한국기독교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기로 약속했다.

한교연과 업무 협약을 맺은 ㈜성신디라이프는 충북 충주시 앙성면 능암리 일대에 총 면적 약 52만9천㎡(16만평) 규모의 기독교 복합 테마파크를 조성해 기독교 문화 발전을 위해 기여하기로 했으며, 한교연이 전개하는 교회일치와 연합을 위한 사업에도 적극 후원하기로 했다.

이날 한교연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와 ㈜성신디라이프 이동준 회장이 조인한 협약에 따르면 △한교연은 충주기독교복합테마파크(온유랜드) 및 ㈜성신디라이프의 발전을 위해 기도와 자문으로 협력한다 △충주기독교복합테마파크(온유랜드) 및 ㈜성신디라이프는 한교연의 교회일치와 연합을 위한 사역에 물심양면으로 협력한다 △㈜성신디라이프는 한교연에 소속된 교회와 단체들이 충주기독교테마파크(온유랜드)를 이용함에 있어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한다 △한교연은 소속된 교회와 단체가 ㈜성신디라이프가 조성하는 충주기독교테마파크(온유랜드)를 적극 이용하도록 협력한다고 되어 있다.

충주기독교복합테마파크(온유랜드)는 현재 충주시 앙성면 능암리 일대에 능암관광호텔, 호텔유엔스파 유엔관광호텔 능암온천랜드 등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 단위와 교회 단체가 이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 야외수영장, 캠핑장, 패러글라이딩장, 사륜 ATV, 아르고(수륙양용차)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교연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와 ㈜성신디라이프 이동준 회장이 협약서에 서명해 교환했으며, 한교연 사무총장 김춘규 장로와 실국장, ㈜성신디라이프 윤수경 대표이사, 양국진 부사장 등이 배석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8-15 20:53: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