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장총 제36회 정총 대표회장에 송태섭 목사 선임 - 김수읍 상임회장 추대, 총무에 김고현 목사
  • 기사등록 2018-12-05 07:24:51
기사수정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왼쪽)가 채영남 선관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수여받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장로교총연합회는 11월 30일 제36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총 86명의 총대가 참석한 이번 총회에서 대표회장 송태섭목사, 상임회장에 김수읍목사를 선임하고 한 회기를 담당할 임원 및 상임위원장을 인준하였다. 그리고 제36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 의결했다.



개회예배 설교는 제35회기 대표회장 유중현목사는 데살로니가전서 5:16~18을 본문으로‘한국장로교총연합회의 한 회기를 책임지는 대표회장으로 섬긴 것이 감사하며 여러 상황 속에서도 대표회장과 함께한 임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단독 후보인 대표회장 후보 송태섭목사에 대하여 총대들의 만장일치로 대표회장을 추대하였다. 이어 상임회장 선거에 대하여 전 대표회장 엄신형목사가 박수로 추대하여 세울 것을 제안하니 총대들이 만장일치로 상임회장으로 선출 가결이 되었다. 이어 선거관리위원장 채영남목사가 당선된 대표회장 송태섭목사, 상임회장 김수읍목사에게 당선증을 수여했다.



제36회기 임원에는 공동회장으로는 회원교단 22개 총회장, 부회장에 김인기목사(합동), 이재형목사(개혁), 차주욱장로(통합), 최수용장로(합동), 원형득장로(백석대신) 등 5명. 실무임원에는 서기 이재천목사(기장 총무), 부서기 정성엽목사(합신 총무), 회록서기 김종명목사(백석대신 사무총장), 부회록서기 강동규목사(개혁선교 총무), 회계 양성수장로(합동), 부회계 김충무장로(고신), 총무 김고현목사(보수 총무), 협동총무 이영한목사(고신 사무총장), 김영득목사(고려개혁 총무), 김명찬목사(한영 사무총장)이 선출되었다. 감사에는 위원장에 최우식목사(합동), 위원으로는 최정봉목사(개혁총연), 안옥섭장로(통합)이 임명됐다.



새로 선출된 대표회장 송태섭목사는 취임사에서 ‘한장총 35년 역사를 회고하면서 앞선 선배들의 한국장로교회를 위한 수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어서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그리고 이번 회기에 7가지 사업으로 ‘장로교 정체성 회복 활동, 한국장로교회 연합 활동, 통일시대를 위한 활동, 미래세대를 위한 활동, 국제협력 활동, 약자를 위한 나눔 활동, 그리고 대사회적으로 교회를 보호하는 정책제안 활동’, 총 7가지 사업을 중심으로 할 것임을 밝혔다.



또 이번 총회에서는 법인 대표이사에 송태섭목사를 인준하고, 김수읍목사(상임회장), 이주훈목사(백석대신 총회장), 배굉호목사(고신 전총회장), 홍동필목사(합신 총회장)를 추가 선임했다.



이날 취임한 대표회장 송태섭목사는 직전대표회장 유중현목사에게 공로패, 그리고 총무 구자우목사, 서기 황연식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장총 제35회기 임원진들과 36회기 임원진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2-05 07:24: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