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남시기독교연합회, 이재희 목사 신임 회장으로 추대 - “성남시 교회 연합과 복음 전파위해 헌신할 것”
  • 기사등록 2018-11-04 02:30:47
기사수정



성남시기독교연합회(회장 이재희 목사)는 지난 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횃불교회(담임목사 이재희)에서 ‘제48회 정기총회’를 열고 이재희 목사를 신임 회장으로 추대했다.



신임 회장 이재희 목사는 한국기독교계를 대표하는 연합단체인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기호 목사)에 소속된 예장합동국제 교단의 총회장이자 분당횃불교회 담임목사로 △(사)대한예수교장로회목회자양성원 대표이사 △한기총 공동부회장 △대한민국 국회의원 태권도연맹 고문 등을 맡고 있는 인사다.



만장일치로 신임회장에 추대된 이재희 목사는 증경회장들을 겸손히 섬기고 성남시 교회들의 연합을 위해 헌신할 것을 밝히며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하나 된 모습으로 복음 전파에 매진하자고 강조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회원의 자격과 관련한 회칙이 개정됐다. 그 결과 담임목사뿐 아니라 성남시기독교연합회에 소속한 교회의 모든 목회자가 회원권을 갖게 됐다.



수석부회장 후보로는 송상면 목사와 박용옥 목사가 임원회의 추천을 받았으나 경선 전 박용옥 목사가 사퇴해 송상면 목사가 수석부회장에 인준됐다.



수석부회장 송상면 목사는 신임 회장 이재희 목사를 잘 보필하고 회원들의 뜻을 받들어 연합회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총회에서 인준된 신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재희 목사(분당횃불교회, 예장합동국제) △수석부회장 송상면 목사(성산교회, 기감) △총무 이재연 목사(참빛교회, 기성) △서기 이종혁 목사(은혜제일교회, 기감) △부서기 이안빈 목사(새로남교회, 예장백석) △회계 이홍순 목사(온누리교회, 여목) △부회계 손호근 목사(사랑나눔교회, 기성) △회의록서기 민관용 목사(주사랑한신교회, 기성) △부회록서기 이희성 목사(새희망교회, 여목).



한편 총회 전 드린 예배는 이재희 목사의 집례로 시작됐고 송상면 목사의 기도와 유정기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김유진 목사가 ‘8할의 미학’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하며 은혜를 더했다.



설교 후 이태근 목사(증경회장), 이정원 목사(증경회장), 장영하 권사(고문변호사)는 축사와 격려사를 하며 성남기독교연합회의 발전을 기원했고 예배는 강정식 목사(증경회장)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크로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04 02:30: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