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은기도원, 성막센터 영성최고 - 여름철 가볼만한 기도원으로 최적, 성막센터 체험 큰 인기
  • 기사등록 2018-08-15 17:13:18
기사수정
기도원 본당 전경

여름철을 맞아 기도의 영성과 아울러 성막체험을 할 수 있는 기도원이 있어 성도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광은기도원은 서울에서 자동차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거리로 산림이 우거진산들로 둘러싸여 있어 여름철 영성 수련 장소로는 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은기도원(원장 김한배 목사)은 기도원 내에 세계 최초로 100% 원형크기로 재현한 세계성막복음센타(원장 김한배 목사)가 위치해 있어 기도원에 가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세계 유일의 기도원이다.



그런가하면 8월 첫째 주부터 8월 말까지 ‘2018 여름산상축복대성회’를 진행하고 있어 김한배 원장을 비롯 여러 유명 강사들로부터 은혜의 말씀을 들을 수 있어 영성 충전에 제격이다.



광은기도원은 집회장소인 예루살렘성전, 솔로몬성전, 벧엘성전과 6백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가족방, 단체방 등이 갖추어진 비전센터, 드림하우스, 벧엘숙소가 있다.



또 목회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목회자 전용 숙소인 목양관, 편의시설인 카페, 매점, 식당, 남녀 샤워장, 성서동물원, 성서식물원 등이 자리하고 있다.



성서동물원에는 성경에 나오는 양과 희귀한 앵무새, 공작, 각양각색의 닭들을 관람할 수 있다.

성서식물원에서는 성경에 나오는 식물 60여종이 심어져 있다.



기도원 입구 왼편에는 2005년 완공된 세계성막복음센터가 자리잡고 있다.



세계성막복음센터는 세계 최초로 실내에 성막을 원형 복원한 성막체험을 위해 동남아, 중국 등 해외는 물론 전국에서 성도님들의 단체 관람이 연일 쇄도 하고 있다. 연인원 4만여명이 다녀갈 정도이다.



세계성막복음센터는 총 3000여 평의 대지 위에 지상 3층, 지하 1층의 규모로 건축된 성막연구소와 각종 전시관, 세미나실, 미술관, 휴게실, 로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술관에는 성화가 전시되어 있다.



특히 세계 최초의 원형 크기의 성막에서는 제사장들이 입던 옷과 양각나팔, 번제단, 물두멍, 성소, 지성소와 노아의 방주, 솔로몬 성전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최근에는 1층에 미술관 전시실까지 신설되어 볼거리가 한층 늘어나 성막센타를 찾는 이들의 효과를 더해 주고 있다.



예배당 뒤편엔 잣나무 산책길과 등산로가 있으며 길 좌우로 개인기도실이 있어 기도와 산책을 겸할 수 있어 힐링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기도원의 원장인 김한배 목사는 광명시에 광은교회를 시무하고 있는데 광은교회는 광명성전을 비롯해 하안성전, 일산성전, 시화성전 등 4곳의 성전이 두고 있는 대형교회 목회자로서 한국교회 중진 목회자로 존경을 받고 있다. (선)




세계성막복음센터 전경
원장 김한배 목사
기도원 세미나실 및 숙소
잣나무 밭의 산책로 전경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15 17:13: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