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임마누엘 경인교회 본당을 가득메운 1500여 명의 참석자들

개혁총회 전국 지역제자전도집회가 지난 7월 10일 임마누엘 경인교회(당회장 김대은 목사)에서 관계자 및 성도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전도 전문 집중훈련'이란 주제로 개최됐다. 초청강사 류광수 목사(세계복음화전도협회 이사장)가 제1강 ‘나를 치유하는 기회(행1:1-8)’란 제하의 설교에서 성도와 후대 중직자를 ‘절대제자’로 육성할 것을 당부했다.



류광수 목사는 금번 집회에서 성도를 치유하는 전도자를 주제로 ‘나를 치유하는 기회, 성도를 치유하는 시간표, 세상을 치유하는 능력’ 등 3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집회 제1강 류광수 목사는 ‘나를 치유하는 기회’로 메시지를 전했다. 하나님은 여러분을 많은 성도를 치유하라고 부르셨다. 지금 유럽과, 한국교회가 빠른 속도로 무너지고 있다. 이유는 대부분이 세상중심, 나 중심의 서론인생을 살며 인생을 허한 탓이다. 이것을 본론인생 즉 절대제자로 바꾸어야 한다.



절대제자는 세계복음화에 인생을 올인하는 결론인생을 살게 된다. 때문에 성도, 후대, 중직자를 절대제자로 키울 것을 강조했다. 절대제자가 단 한명이라도 있다면 미자립은 없다. 중세교회시대 절대제자 마틴 루터 단 한명이 세상을 바꾸었다.



절대제자란 감람산의 미션을 아는자, 묶인 자를 치유하는자. 영혼과 육신, 마음이 황폐된 자를 집증해서 기도할 수 있도록 치유하는 자”라고 강조했다.



성도와 후대 중직자를 ‘절대제자’로 육성할 것을 당부하고 있는 류 목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15 21:35: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