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영훈 목사, 말레이시아에서‘절대긍정의 신앙’온 세계에 전파 - 절대긍정, 절대감사의 성령 충만 복음, WCBA 총회에서 다시 한 번 강조
  • 기사등록 2018-04-29 22:30:21
기사수정



24일부터 27일까지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 이하생략) 초청 ‘2018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세계한인기독교방송협회(WCBA) 제23차 총회 및 대회’가 서말레이시아 셀랑고르 주에 위치한 ‘글래드타이딩스 교회(Glad Tidings Assembly of God)’와 ‘페탈링자야 힐튼호텔(Petaling Jaya Hilton)’에서 ‘복음의 능력, 온 누리에!’를 주제로 하여 성공리에 개최됐다.



24일, 글래드타이딩스 교회에서 빈센트 레오(Vincent Leoh) 목사의 소개 후 등단한 이영훈 목사는 ‘안디옥 교회의 신앙’(행 13:1-3)을 주제로 ‘절대긍정’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영훈 목사는 오직 예수님만이 우리의 주인이시며, 소망이고, 희망이며, 예수의 삶을 산 안디옥 교회의 성도들처럼 예수님만 의지하는 믿음의 성도들이 될 것을 당부하며, 어린 시절의 예화로, 할아버지의 새벽기도로 온 가족이 신앙생활을 하게 되었다는 믿음의 간증을 설파했다.



그리고, 안디옥 교회가 바나바와 사울을 금식하며 기도로 파송 보냈듯이, 기도할 때 성령의 충만함을 받게 된다며 기도의 중요성과 말레이시아 복음화, 한반도의 평화적인 남북관계를 위해 모든 교회와 전 성도가 선교사의 마음으로 헌신할 것을 당부하며 뜨겁게 기도했다.



25일은 페탈링자야 힐튼호텔에서 ‘2018 세계한인기독교방송협회(WCBA, 이사장 이영훈 목사) 제23차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이영훈 목사는 전 세계 800만 한인 디아스포라들을 섬기는 기독교 미디어 종사자들의 수고와 헌신에 감사하며, 세계 인구의 3분의 2가 있는 아시아 선교의 전략적 복음화에 대하여 방송선교의 사명과 책임을 당부했다.



이날 총회에서 차기 회장은 오는 30일 선출되는 CBS 신임사장이 추대됐고, 부회장은 김명전 사장(GOOD TV), 김왕기 대표(시카고 MC-TV)가 선출됐으며, 사무총장에는 이성철(C채널 방송, 現 총장)장로, 유관일(WBS TV사장)장로가 부사무총장으로 각각 임명됐다.



또한, 이영훈 목사는 말레이시아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들과 회원사 들 중 MC-TV, WBS-TV, 단비기독교 TV, 미주기독교방송, 워싱턴기쁜소리방송, 시카고 K 라디오 등에게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임기를 마치는 김명규 회장(WCBA)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며 감사와 위로를 전했다.



1996년에 시작된 WCBA는 내년 ‘3.1 독립만세운동 10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제작에 대한 안건과 ‘총회 25주년 화보집’ 발간 등의 안건을 의결했고 ‘WCBA 제24차 정기총회’는 내년 4월 미국 애틀란타에서 열릴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29 22:30:2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