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총신대학교 실천목회연구과정 수료예배 - 실천목회연구반, 실천신학지도자반 수료식
  • 기사등록 2018-03-03 05:45:25
기사수정
수료생 단체 기념 촬영.
총신대학교 평생교육원 실천목회연구과정(주임교수 이흥선)에서는 지난 2일 오후3시 30분. 서울 동작구 사당동 소재 사당캠퍼스 제2종합관 카펠라홀에서 실천목회연구반과 실천신학지도자반 수료예배를 드렸다.

유영덕(기독교방송 방송위원)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수료예배는 이선옥(세향선교교회)목사의 기도. 강영란(기독교방송 운영위원)조교의 성경봉독(딤후 3:14-17). 주진만(총신대학교 재단이사회 감사)목사가 "모든 선한일을 행할 능력"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주목사는 "주님으로 부터 부르심을 받아, 말씀을 배우고 가르치며 선포하는 하나님 사람은, 십자가 복음의 능력으로 모든 성도들을 온전히 이끌어 하나님 사람으로 만들어가는 실천목회자로, 하늘문을 열어 주님의 영광을 나타낼 수 있는 복음으로 무장된 목회자로, 모든 선한 일을 행할 수 있는 실천하는 목회자 되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 조성대(전 예장총회 총회장, 학장)목사는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하나님 뜻에 순종하는 하나님 일꾼으로 하나님 앞에 자신있게 설 수 있는 영적인 존재로, 능력과 권능의 실력시대에 뱀같은 지혜와 비둘기 같이 순결한 영적인 그리스도인으로 귀하게 쓰임받는 실천목회자 되시길 축원하며, 축하드린다"고 했다.

이어서 이흥선 교수는 하나님 은혜에 감사와 설교와 순서 맡은 동역자들에게 인사 말씀을 전했으며, 아울러 신학지도반 등록 안내와 목회자연구반 신입생 모집요강과 소개협조 등 광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실천목회연구반 13명, 그리고 실천신학지도자반 11명 등 24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했으며,  문요셉(총회신학교 학장)목사가 축도하고 수료예배를 모두 마쳤다. 


실천신학지도자반 수료생들.
실천목회연구반 수료생들.
순서자 및 수료생 단체 촬영.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03 05:45: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2024년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