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명예총장 한영훈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서울한영대학교/대학원(총장 직무대행 김천수 박사) 2017학년도 학위수여식이 2월 21일(수) 오전 11시에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소재 서울한영대학교 대강당에서 명예총장 한영훈 목사, 학교법인 심경옥 이사장을 비롯한 졸업생, 교수, 학교관계자, 하객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위수여예배를 드렸다.

학생처장 손수호 박사의 사회로 드려진 이날 예배는 권형재 교수의 기도와 학생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명예총장 한영훈 목사가 '성공적인 삶 (고전 10:31-33)'이란 제하로 설교한 뒤 오동록 교수가 봉헌기도했다.

설교에서 한 목사는 "오늘 여러분에게 학위를 받게 하신 하나님의 목적이 무엇일까요? 신자는 시대가 어려울수록 봉사와 헌신은 기본이요, 하지만 하나님의 일을 하나님의 일 되게하는 모든 일에 그르치는 자가 되지 말아야 한다. 즉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하되,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여 그들로 하여금 구원에 이르는 성공적인 목회자의 삶이 되시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이어 학생처장 손수호 박사의 학사보고, 각 대학원의 석박사 그리고 각 학부의 학사 학위수여 및 우수졸업생들에 대한 시상, 김천수 박사의 훈사, 국회 이인형 박영선 의원과 이 성 구로구청장 등이 축사한 뒤 인도자의 인사 및 광고를 끝으로 명예총장 한영훈 목사가 축도하고 학위수여식 예배를 모두 마쳤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21 23:59: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