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 교계뉴스

한교총. 평창에서 단기선교사 파송

- 10일, 스포츠선교회가 선발한 9개국 32명

편집국|2018-02-12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한국교회총연합(UCCK) 대표회장(공동) 전계헌 목사 최기학 목사 전명구 감독 이영훈 목사, 담당 : 정찬수 목사, 서기 : 김진호 목사, 총무 : 변창배 이경욱 목사,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9 (연지동, 한국기독교회관) 912호, 전화 : 02)744-6200 / 전송(FAX) : 02)744-6202 E-MAIL : ucck6200@gmail.com, 홈페이지 : ucck.org(공사중)

평창 동계올림픽에 한국교회봉사단을 파송하고 있는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은 2월 10일 10시 평창감리교회당에서 단기선교사 파송식을 가졌다.

평창 올림픽 선수촌 채플린 등 국내외 사역자 32명을 파송한 한교총은 "외국에서 전문사역을 하고 있는 외국인 선교사들로 하여금 자국 선수단을 선교하도록 준비한 것"이라고 밝혔다.

금번 파송장을 받은 선교사들은 세계스포츠선교회가 선발했으며, 한국 9명, 미국 6명, 캐나다 2명 러시아 6명, 르완다 1명, 케냐 2명, 파키스탄 2명, 스위스 1명, 노르웨이 3명 등 32명이다.

파송식은 세계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이하 세직선)가 주관하는 직장선교 세계대회와 함께 진행되었는데, 이 자리에는 세직선 총재 정근모 장로와 스포츠선교회 이광훈 목사, 일본 굿사마리탄 이사장 카네코미치히토 목사 등과 본회에서는 변창배 총무가 참석했다.

한교총은 평창 동계올림픽에 봉사단을 조직해 파송하고 있으며, 실무는 사무총장으로 지학수 목사와 실무 국장으로 홍석민 목사가 수고하고 있다.

한국교회봉사단은 평창과 강릉 정선에 각각 베이스캠프를 마련하고, 국내외 선수단과 관광객들을 상대로 봉사를 통합 복음 선교 사업을 펴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cbntv.tv/atc/view.asp?P_Index=3768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tv91@hanmail.net)

기독교방송 기자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cbntv.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