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종교개혁 500주년 영적대각성 집회 -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와 뉴저지한인목사회 공동 선언문
  • 기사등록 2017-11-20 11:41:16
기사수정

종교개혁 5백주년을 맞아 뉴저지에서는 종교개혁 5백주년 기념 준비위원회(공동 대표 양춘길 목사, 유재도 목사)가 주관한 종교개혁 5백주년 영적 대각성 집회가 지난 10월 29일 오후 6시에 드와이트 모로우 고등학교(Dwight Morrow High School)에서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와 뉴저지한인목사회 공동 주최로 열렸다.

이날 공동대표인 유재도 목사의 인도로 종교개혁 5백주년 영적 대각성 집회 선언문을 종교개혁 500주년 임원들과 온 회중이 함께 낭독했으며, 선언문은 아래와 같다.
----------------------------------------------------

종교개혁 500주년 영적대각성집회 선언문

종교개혁 500주년 영적대각성 집회에 함께 모인 우리 모두는 살아계신 하나님 앞에서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1. 오직 믿음, 오직 예수, 오직 성경, 오직 은혜, 오직 하나님께 영광 이라는 개혁정신을 삶으로 살아내지 못했던 우리의 죄를 회개합니다.

2. 그리스도를 본받아 겸손과 온유한 모습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거룩한 삶을 살아내는 우리의 가정이 되겠습니다.

3. 머리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믿음, 소망 그리고 사랑 안에서 화평과 하나됨을 위하여 헌신하고 섬기는 우리의 교회가 되겠습니다.

4. 개혁 신앙과 청교도정신 위에 건국된 미국이 세상의 헛된 철학과 우상을 버리고 다시금 하나님을 경외하며 거룩하신 말씀 위에 세워지는 나라가 되도록 우리 모두가 기도하겠습니다.

5.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인 조국 대한민국에 하나님의 평강이 충만하여 분열의 아픔이 치유되며, 전쟁의 공포가 사라지고, 영적침체에 빠져있는 교회들이 다시 일어나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우리가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6.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는 디아스포라 한인들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영접하여 교회로 천국시민으로 살아가는 그 날까지 우리 모두가 함께 기도하며 구령의 열정으로 전도하겠습니다.

7. 우리 모두는 주님 오시는 그 날 까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의지하고 말씀을 사수하며 바르게 증거하는 증인의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2017년 10월 29일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이하여
--------------------------------------------------------

종교개혁 500주년기념 준비위원 :
∎ 공동 대표 : 양춘길 목사, 유재도 목사
∎ 공동 준비위원장 : 김종국 목사(뉴저지교협 제 30회기 회장), 윤명호 목사(뉴저지교협 제 31회기 회장), 박근재 목사(뉴저지 목사회장)
∎ 사무총장 : 장동신 목사(뉴저지교협 제 30회기 총무)
∎ 부사무총장 : 홍인석 목사(뉴저지교협 제 31회기 부회장)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1-20 11:41: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