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광교회. 설립60주년 기념 임직. 은퇴 감사예배 - "행복한 성도! 좋은 교회!"
  • 기사등록 2017-10-02 06:58:51
기사수정
행사장 전경예장 은광교회(당회장 이국병 목사)는 지난 9월30일 오후에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소재 동교회 본당에서 설립60주년 기념 임직.은퇴 감사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이국병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1부 예배는 노회서기 유호림(서안문호교회)목사의 기도. 부노회장 김병직(반월교회)장로의 성경봉독(마5:39-42). 증경노회장 이세용(반월교회)목사가 "예수할인"이라는 제목으로 본문을 근거 설교했다.

임직 감사예배에 이어 진행된 권사 은퇴식(4인)과 직분자 임직식에는 시무장로(1인). 안수집사(2인). 시무권사(8인)등 새로운 주의 일꾼들을 세웠으며, 이들을 위한 심창섭교수, 정미경 전 국회의원, 민창기 목사의 축사, 시인 전옥수 권사의 축시낭독, 김종택목사와 한창호목사의 격려사 등이 있었으며, 은퇴권사들에 은퇴기념패, 시무장로, 안수집사, 시무권사에 임직패 수여, 원로장로에 공로패, 또 장로와 권사에 감사패 수여, 임직자 기념품 증수 등 축복하례 순서로 진행되었다.

당회장 이국병 목사는 "은광교회가 제자훈련 하는 교회, 말씀 암송과 찬양 잔치를 많이 하는 교회, 주일 학교가 튼튼한 교회 투명한 재정으로 안정된 교회, 지역사회에 소망을 주는 좋은 교회가 된 것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요 성도님들의 믿음과 헌신의 열매이다. 그리고 오늘 임직하는 분들과 은퇴하시는 분들의 헌신을 통해 은광교회는 신실한 예수의 제자요, 복음적 평화통일과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예수님의 신부 같은 교회로 더 큰 성숙이 있을 것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당회장으로 부터 시무권사들에게 임직패수여.
축사 말씀전하는 심창섭 교수
축시 낭송하는 시인 전옥수 권사
격려사 전하는 김종택 목사
답사 전하는 임직자 대표 김득철 장로
권면 말씀 전하는 김해수 목사
당회장 이국병 목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0-02 06:58: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