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합동보수 총회장에 이규필 목사 유임 - 예장(합동보수) 제102회 총회가 동천교회서 열려
  • 기사등록 2017-09-13 15:16:48
기사수정
1부 개회예배 드리는 장면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보수, 총회장 이규필 목사)가 9월 12일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153길 소재 동천교회(이규필 목사)서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겨라'라는 주제로 열려, 현 총회장 및 임원 전원이 유임됐다.



개회예배는 총회장 이규필 목사의 사회, 제1부총회장 전예희 목사의 기도, 서기 임상국 목사의 성경봉독 후 총회장 이규필 목사가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겨라'(잠 16:3)란 제하의 설교에서 "우리에게는 지금 이 시대상황에 걸맞는 소중한 사명이 있다.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맡겨진 이 사명 위해 끝까지 완주 해야할 것"이라고 권면했다. 이어 총무 조영만 목사의 광고를 끝으로 증경총회장 윤석칠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 2부 성찬식에총회장의사회, 선 증경총회장 서동기 목사의 집례로 경남노회장 강치헌 목사의 기도, 집례자의 성경봉독, 서동기 목사가 '성찬의 의의'(고전 11:23-29)란 제하로 설교한 뒤 위원 한기장 김관호 목사의 분병.분잔 후 집례자가 축도했다.



계속해서 3부 회무처리에는 총회장의 사회, 서기 임상국 목사의 회원점명, 사회자의 개회선언, 서기 절차보고, 임원 선출, 신임총회장 및 신임원 인사, 다같이 상비부 조직, 각부보고 및 신안건 토의 후 폐회예배에 들어가 서경노회장 김주현 목사의 기도, 총회장의 설교, 축도, 폐회 공포로 총회를 모두 마쳤다.



제102회기 임원진은 △총회장= 이규필 목사, △제1부총회장= 강대일 목사, △제2부총회장= 김영국 목사, △서기= 임상국 목사, △부서기= 주지광 목사, △회록서기= 서대식 목사, △부회록서기= 김상대 목사, △총무= 조영만 목사, △회계= 송인섭 장로, △부회계= 이점수 장로 등이다.

총회를 마치고 단체 기념촬영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13 15:16: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