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 사회

"이런게 있었어?"

- 몰라서 못 산 기막힌 제품 10가지

편집국|2017-09-09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존재하는 모든 것에는 다 이유가 있다.’ z 영화 ‘길’에 나오는 이 명대사는 우리의 일상 생활에도 적용된다. 왜 있는지 몰랐던 부분도 사실 분명한 존재의 목적이 있다. 잘 알려지지 않은 10가지 기막힌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한다.
1. 스팀 다리미를 먹은 스팀 고데기

고데기에 초소형 물통이 내장되어 있어 뜨거운 스팀과 열판으로 곱슬머리나 상한 머리를 손쉽게 펴준다.
이탈리아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이지만 유럽 전역에서 인기다. 국내에서 한정수량 수입 됐지만 현재 소량만 남아있어 서둘러야 한다. 자세히보기


2. 바른자세 교정밴드 

꾸부정한 자세로 다니는 사람에게 필수다. 뒤에서 사람이 잡아 당기는 느낌을 줄 만큼 어깨를 펴준다.  
첨엔 어색하지만 30일 정도 사용하면 자세를 교정할 수있다. 어깨를 펴면 볼륨감도 올라가고 2cm 정도  
키 커보임 효과도 볼 수 있다.  


3. 기름, 연기먹는 안방그릴

그릴의 안쪽에 모터와 팬을 달아 고기가 익으면서 생기는 연기와 기름을 빨아들여 하부 물받이로 보내서 기름이나 연기가 없다. 특허만 5개다. 주물그릴 2개는 육즙을 막아 고기의 풍미를 더한다. 
대원전기밥솥으로 유명한 DNW가 만들었다. 9월말까지 10만원 할인.  


4. 아토피에 효과 마이크로 버블샤워기  

일본에서 오염된 양식장에서 마이크로버블수로 고기를 살려 내면서 유명해졌다.  물분자를 마이크로 단위로 쪼개서 모공이나 피부에 침투해 살균과 세정력을 높여준다. 기존 샤워기 1:1 교체방식. 염증이 심한 아토피 피부나 지루성 두피염에 효과적이다. 화장실이 2개인 집은 2개 구매가 유리하다. 30% 추가 할인 

5. 붕뜨는 옆머리 다운펌 고데기

남성의 80%는 모발이 직모다. 짧은머리의 경우 머리 전체가 뜬다. 특히 옆머리가 뜨면 보기싫다. 이제품은 빗질하 듯 쓱~ 빗어주면 열판이 지나가면서 자연스럽게 눌러준다. 드라이기를 새워서 옆머리를 눌렀다면 이 제품이 딱이다. 영상을 보면 안 살수 없는 제품이다. 


6. 치약 없이 양치하는 물치실  

물만 있으면 어디서든 양치할 수 있다. 30ml 물통에 물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초미세 노즐에서 강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치아사이 잇몸사이 찌꺼기를 제거해준다. 전기를 쓰지 않아 고장이 없고 휴대성이 편리하다. 노즐과 본체가 분리가 되어 여행갈 때도 안성맞춤. 
  

7. 처진 엉덩이 올려주는 스윙밸런스 

30대 중반이 넘어서면 중력에 의해 피부나 근육이 처지게 된다. 특히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들은 엉덩이나 허벅지가 납작한 모양으로 변형이 온다. 이 제품은 하루 30분만 앉아 있으면 처진 부위를 올려준다. 허벅지와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 은근히 땀이 난다. 다이어트는 덤이다. 

8. 다소니 화이트랩 

요즘은 깨끗한 피부가 사법시험 통과보다 더 경쟁력있다고 말한다. 남녀노소 마찬가지다. 
화이트랩은 자외선으로 인해 생긴 잡티와 착색된 피부를 원래상태로 돌려준다. 착색완화 임상시험을 통과한 특허 성분이 들어간 제품. 30만개가 팔릴 만큼 이제는 유명세를 타고 있다.  


9. 땅콩 마사지볼  

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목부터~종아리까지 척추라인을 완벽하게 마사지 할 수 있다. 쇼파나 침대 근처에  놓고 아침저녁으로 10분씩 해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특히 거북목 증후군 완화에 특효다.  
원래는 척추나 목을 다친 사람들을 위해 의료용으로 개발 됐다.   

10. 중고차 가격 200만원 올려주는 뉴오토메이트

미국 웨인사에서 만든 울트라 차량용공기청정기다. 백금칩이 내장되어 4시간만 사용해도 차량시트에 사는 대장균을 15만개 이상 정화한다. 시거잭에 꽂아 쓰고 필터가 없어 유지비가 없다. 담배연기를 없애는 동영상을 보면 안사기 힘들다. 중고차로 팔 때는 비흡연차로 인정받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cbntv.tv/atc/view.asp?P_Index=3353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tv91@hanmail.net)

기독교방송 기자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cbntv.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