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보총. 8.15 광복절 기념 연합예배 - 일제에서 해방시킨 하나님께 감사. 해방위해 목숨바친 신앙 선배들을 기리기 위해...
  • 기사등록 2017-08-13 19:33:40
기사수정
8.15광복절 예배가 진행되고 있다.인천기독교보수교단총연합회(총회장 김민교 목사)는 지난 13일 오후3시. 인천 남구 승학길 소재 등대교회(안태준목사 시무)에서 광복제72주년 8,15 광복절 기념 연합예배를 경건히 드렸다.

1부예배,2부기도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준비위원장 이웅세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직전총회장 안태준(등대교회)목사의 환영사. 총회장 김민교(임마누엘교회)목사의 개회사. 성산교회 박장용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이선한(영광교회)목사의 성경봉독(요8:31-36). 증경총회장 고재윤(양문교회)목사가 "진리가 주는 참 자유"란 제호로 본문을 근거 설교했다.

고재윤 목사는 "참 진리는 주님이 허락하시는 회개를 통하여 참 자유를 얻는 것이다. 독일은 회개로 죄를 자복하고 진정한 회개로 자유함을 얻었는데 일본은 그러하지 못하다. 이들의 회개는 곧 활복이므로 이들은 진정한 회개를 할 수 없으므로 진리가 주는 참 자유함이 없다. 오늘에 이르기 까지 강제징집 노역이나 위안부들에 대한 잘못을 시인은 커녕 절대적인 부인(否認)으로 일괄하고 있어 참 자유함이 있을 수 없다"고 했다.

이어 회계 전종진(보라교회)목사의 헌금기도. 사무총장 곽두희(인천제일교회)목사의 광고. 증경총회장 임헌승(원로목사)목사의 축도로 1부예배를 모두 마쳤다.

이어서 2부 기도회는 동성애대책위회 위원장 김흥수(은혜로교회)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증경총회장 김순갑(동광제일교회)목사의 축사. 증경총회장 고창곤(영락교회)목사의 8,15광복절 기념사. 사회자 인도로 1분간 합심기도후, 1)나라와 민족과 국방을 위하여:김갑식 목사. 2)인천 성시화와 이단척결을 위하여:윤양표 목사. 3)군복음화와 동성애(군형법92조6항지키기)대책을 위하여:오대환 목사. 4)한일 위안부 합의 문제가 잘 풀리기 위하여:심칠보 목사. 5)보수교단 연합회 발전을 위하여:이창복 목사 순으로 특별기도후 광복절 노래와 만세삼창(은평교회 박병화 목사 인도)에 이어 주기도문으로 모든 행사는 성료됐다.
말씀전하고 있는 고재윤 목사.
참석인 임원 단체촬영.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13 19:33: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2024년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