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 교계단신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 기독교계 방문

- “목사님들 역할 커” “화합·정의 이뤄 달라” 덕담 주고받아

편집국|2021-04-02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오세훈 후보(오른쪽)가 한교총 대표회장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사전투표 첫날인 2일 오전,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가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소강석, 이철, 장종현 목사)를 방문했다.

한국교회총연합 이철·소강석 대표회장은 “서울시민들이 갈등하지 않고 화합을 이뤄 대한민국 미래의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도록 축복해 달라”, “불공정한 상황에 대한 불신이 우리 사회에 팽배하다. 오 후보가 정의와 혁신의 새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축복해 달라”고 각각 기도했다.

이들은 오세훈 후보에게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말이 있듯, 끝까지 서울시민을 사랑해 주시라. 특히 소상공인을 비롯해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는 정책이 많았으면 좋겠다”며 “아울러 넓은 마음으로 화합과 통합을 이루는 정치로 서울시민이 건강하고 신바람 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시정 펼쳐주시고 건강 잘 돌보시라”고 덕담을 전했다.

오세훈 후보는 “우리 사회가 긍정적인 방향, 행복한 방향으로 가는 데 목사님들 역할이 정말 크다고 생각한다”며 “진작에 찾아뵙고 말씀을 경청해야 했는데, 빡빡한 선거 일정으로 좀 늦었다. 앞으로도 좋은 말씀 많이 주시면 시청에 들어가서 많이 참고하겠다”며 답했다.

이날 방문 일정은 한국교회 지도자들의 오 후보 격려 기도가 포함돼 있어, 일부 비공개로 진행됐다.

오 후보는 한교총 방문 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총무 이홍정 목사), 한국장로회총연합회(대표회장 김종현 장로), 한국교회평신도단체협의회(대표회장 김경웅 장로)를 차례로 방문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cbntv.tv/atc/view.asp?P_Index=7292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tv91@hanmail.net)

기독교방송 기자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cbntv.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