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국제뉴스 > 국제뉴스

국제CCC, 제3대 총재로 스티브 셀러스 선임

- 44년간 간사로 헌신해 미국 대표, 국제 수석 부총재 등 역임

편집국|2020-09-11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국제 CCC 3대 총재 스티브 셀러스 부부 

세계 최대 선교단체인 국제CCC가 제3대 국제 총제로 스티브 셀러스 현 수석 부총재를 선임했다.

스티브 더글라스 국제CCC 총재는 지난 3일, 전 세계 CCC 간사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서 이 같은 사실을 발표했다.

스티브 셀러스 신임 총재는 1976년부터 CCC 간사로 사역을 시작해 44년 동안 미국 캠퍼스 사역 책임자, 캠퍼스 사역 국제 부대표, 미국과 오세아니아 국제 부총재, 미국 사역 국가 대표 등을 역임했다.

지난 2018년부터는 국제CCC 수석 부총재로 사역해온 그는 탁월한 영적 지도력을 가진 인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오랜 기간 국제 사역 팀을 섬기며 다양한 국가와 인종의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훌륭한 리더십을 발휘해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스티브 더글라스 국제CCC 총재는 “스티브 셀러스가 국제 총재직을 수락했다는 사실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라면서 “그의 선임은 6개월 동안의 기도와 금식, 평가와 토론의 결과다. 스티브 셀러스는 지금의 현실을 직면하고 미래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국제 지도력 팀을 구축하기 위해 가장 잘 준비된 사람이다.”라고 신임 총재를 소개했다.

스티브 셀러스 국제CCC 제3대 총재는 오는 10월 1일부터 공식적으로 직무를 시작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cbntv.tv/atc/view.asp?P_Index=6346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tv91@hanmail.net)

기독교방송 기자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cbntv.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