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 교계뉴스

세기총. “지부장 임명식 및 워크숍”을 가지다.

- “제21차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기도회”도 가졌다.

편집국|2020-01-16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최낙신목사, 사무총장 신광수목사)는 2020년 1월 9일(목)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열린연합교회에서 세기총 지부장 임명식 및 워크숍을 진행 하였다.

워크숍에서 세기총 대표회장 최낙신 목사는 지부 활성화 방안과 지부의 효율적 운영에 관하여, 증경대표회장 황의춘 목사는 선교사의 역할과 사명에 대해 강의 하였다. 이어 각국의 지부장들이 지부의 현황과 선교지의 사역를 소개하고 함께 기도하였다. 한편 세기총 제1차 지부장 워크숍에는 세기총 대표회장 최낙신 목사, 법인이사장 고시영 목사, 초대대표회장 박위근 목사, 증경대표회장 황의춘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등이 참석하였다.

그리고 제 21차 통일기도회를 2020년 1월 12일(주일) 오후 2시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열린연합교회에서 말레이시아 한인교회연합회 주요 임원들 및 주요선교사들과 세기총 임원들이 모인 가운데 개최되었다.

세기총 사무총장 신광수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기도회는 기도회 준비위원장인 말레이시아 지부장 김기홍목사가 환영사를 하고, 대표회장 최낙신목사가 대회사를 하였다.

대표기도에 유럽한인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김호동목사, 성경봉독을 사무엘하 2:1∼4을 열린연합교회 최세진장로, 특별찬송에 열린연합교회성가, 세기총 법인이사장 고시영목사가 “왕의 지혜”란 제목으로 설교하고, 헌금기도에 열린엽합교회 이호형장로, 특별기도를 "한반도 자유평화통일을 위하여“ 세기총 미얀마지부장 김균배목사가, ”말레이시아 복음화와 한인교회들을 위하여“ 인도네시아 지부장 안태룡목사가, "헐벗고 굶주리는 어려운 이웃들과 북한동포들을 위하여" 말레이시아한인교회연합회 회계 진성재목사가, ”3만 한인선교사와 750만 재외동포들을 위하여“ 세계여성선교사회 회장 배점선 회장이 각각 인도했다.

이어 격려사를 세기총 증경대표회장 황의춘목사가, 축사를 말레이시아 한인교회연합회 회장 김성민목사가, 감사장을 세기총 대표회장 최낙신목사가 준비위원장 김기홍목사에게 전달한 후, 광고가 있은 후 “통일의 노래’를 다함께 손을 잡고 부른 후, 세기총 초대대표회장 박위근목사의 축도로 제21차 통일기도회 모든 순서를 마쳤다.

기도회 설교에서 법인이사장 고시영 목사는 “다윗왕의 지혜를 배워 한반도 자유 평화통일을 앞당기자”고 설교하였다.

환영사에서 준비위원장 김기홍 목사는 세계 20 여개국에서 한반도 평화통일 기도회를 개최한바 있는 세기총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방문하신 세기총 초대대표회장 박위근 목사님을 비롯한 모든 증경대표회장들과 각국의 지부장님들 그리고 사무총장님을 뜨겁게 환영한다고 하였다.

워크숍에 참석한 세기총 지부장은 아래와 같다.
1. 김기홍 목사/ 말레이시아 지부장
2. 김기주 목사/ 라오스 지부장
3. 서상진 목사/ 대만 지부장
4. 박대성 목사/ 태국 지부장
5. 김균배 목사/ 미얀마 지부장
6. 안태룡 목사/ 인도네시아 지부장
7. 서병도 목사/ 캄보디아 지부장
8. 임흥재 목사/ 필리핀 지부장
9. 김호동 목사/ 불가리아 지부장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cbntv.tv/atc/view.asp?P_Index=5493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tv91@hanmail.net)

기독교방송 기자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cbntv.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