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오피니언·피플 > 오피니언·피플

전광훈 목사 시국선언에 대한 국민들의 반응

편집국|2019-06-16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한기총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가 시국선언문을 발표한후 국민들의 반응은 기독교계는 90% 이상이 지지하는 반응을 보였고, 좌파성향 목회자들의 10%는 반대했으며, 주사파 언론은 왜곡, 거짓, 편파 보도로 극렬하게 반대하고 있으나, 유튜브 언론은 적극 강력지지하고 있으며 조중동을 비롯한 메이저 언론은 이러한 현 상황에 대해 침묵을 하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다음은 한기총 전광훈 대표회장이 발표한 전문이다. (편집자주)
▲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 

전광훈 목사 시국선언에 대한 국민들의 반응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전광훈 목사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왜 하야를 해야만 하는가’에 대한 7가지 시국선언에 대하여 적극 지지해주심과, 함께 해주심에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첫째, 한미동맹 파괴
둘째, 소득주도성장으로 경제파괴
셋째, 안보해체
넷째, 원전파기
다섯째, 사대강 보 해체
여섯째, 국제사회 외교 왕따
일곱째, 주사파적 생각으로 국가를 해체하고, 고려연방제를 통하여 북한을 지향하는 것

에 대한 시국선언을 발표한 후, 청와대와 반대자들의 협박에도 불구하고
기독교계는 90% 이상이 지지하는 반응을 보였고, 좌파성향 목회자들의 10%는 반대했습니다.
전 국민들은 70% 이상이 적극 지지하는 반응이며, 점점 지지의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주사파 언론은 왜곡, 거짓, 편파 보도로 극렬하게 반대하고 있으나, 유튜브 언론은 적극 강력지지하고 있으며 조중동을 비롯한 메이저 언론은 이러한 현 상황에 대해 침묵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제가 문재인 대통령의 하야를 주장한 것은 우발적 충동으로 한 것이 아니라, 국민들 속에 이미 자리 잡고 있는 생각들에 대하여 하나님이 저에게 감동을 주신 것으로 보여집니다.

청와대 1일 릴레이 단식기도에 지지, 격려, 방문해 주심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백만 명 지지 방문이 돌파되면, 1차로 광화문 광장에서 기념집회를 하겠습니다.
천만 지지 서명이 이루어지면 문재인 대통령은 스스로 하야해야 할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늘 자신이 촛불혁명으로 대통령이 되었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촛불이 곧 모인 숫자를 의미한다면, 금번 문재인 하야를 요구하는 숫자가 촛불보다 단 한명이라도 더 많으면 깨끗하게 하야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저희들은 단순히 촛불보다 한 명이 더 많은 숫자가 아닌, 국민 전체의 뜻을 표현하기 위하여 천만 서명에 들어갔습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문재인 대통령이 이 상태로 한 달, 두 달, 일 년, 이 년, 삼 년이 더 갈 경우에, 대한민국은 다시는 회복할 수 없는 상태로 추락한다는 것이 절대 다수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여러분의 더 많은 지지, 방문, 서명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반드시 대한민국을 바로 세워봅시다. (출처: 한기총)

한기총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 드림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cbntv.tv/atc/view.asp?P_Index=5013

<덧붙이는 글>

[한창환기자 프로필] 기독교방송 발행인/대표. 한국환경방송 발행인/대표. 기독교회개운동협의회 총무. 사)한국신문방송협회 대표회장.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이사장.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tv91@hanmail.net)

기독교방송 기자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cbntv.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