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장 재경영남교직자협의회 제30회 정기총회 - 신임대표회장 이석우 목사(늘푸른진건교회) 선임
  • 기사등록 2019-04-13 20:51:04
기사수정
모든 행사를 마친 뒤 신구임원 및 순서맡은 교직 지도자들 모습.

대한예수교장로회 재경영남교직자협의회(대표회장 김오용 목사)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4월12일 오전 11시.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릉로소재 늘푸른진건교회당(당회장 이석우 목사)에서 개최했으며. 신임대표회장에 이석우 목사를 선임하는 등 신임원을 개선했다.



제1부 예배. 제2부 소개와 축하. 제3부 회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대표회장 김오용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1부예배는 상임회장 이석우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이종석 목사의 성경봉독(아가서10). 늘푸른진건교회찬양대의 찬양후 전국영남교직자협의회상임회장 장봉생 목사(서대문교회)가 "일어나서 함께 가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복음가수 김문기 장로(새에덴교회)의 헌금송이 끝난후, 회계 임병태 장로의 봉헌기도. 그리고, 특별기도순으로 이어졌다. "총회 및 본협의회를 위하여"를 증경회장 한수환 목사가, "국가와 민족과 통일을 위하여"를 재경영남장로회장 문찬수 장로가, "민족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위하여"를 증경상임회장 정영수 장로가, "총신대학교,총회인준 대학교 신학교를 위하여"를 상임회장 조재근 장로 순으로 각각 특별기도 했으며, 명예회장 남서호 목사의 축도로 제1부 예배를 마쳤다.





예배를 인도하는 대표회장 김오용 목사.
상임총무 이종옥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제2부 축하 및 내빈 소개는 증경총회장 장차남 목사, 증경회장 김춘환 목사, 증경회장 배만석 목사, 증경부총회장.고문 이호영 장로, 지도위원 류성고 장로 순으로 격려사를 전했으며,



부총회장 김종준 목사, 호남협증경회장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 당회장), 증경회장 배인조 목사, 증경회장 김정배 목사, 전국영남교작자협의회대표회장 설정수 목사, 전 총회서기 권재호 목사, 영광대교회 김용대 목사, 지도위원 정관영 목사, 전 총회서기 권순웅 목사, 전국영남교직자협의회 부서기 전승덕 목사(설화교회) 순으로 축사를 전했다.



외에도 대표회장 김오용 목사는 서울신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상임총무 이종옥 목사의 내빈소개. 그리고 상임총무 이병우 장로의 광고후 제2부 소개와 축하순서를 모두 마쳤다.




말씀 선포하는 장봉생 목사.
축사 말씀 전하는 호남협증경회장 소강석 목사.대표회장 김오용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당 협의회 총회는 상임부회장 김용갑 목사의 기도로 시작 회원호명으로 성원을 확인 대표회장 김오용 목사는 개회를 선언 회순채택후, 전회록낭독,서기,사업,회계 등 보고는 유인물로 대체 동의 제청 가함으로 결의한후 회칙개정 및 임원개선이 이뤄졌으며,



이석우 목사(늘푸른진건교회 당회장)를 신임대표회장으로 선임하였다. 신구임원 교체후 신임 이석우 대표회장은 전대표회장 김오용 목사에 공로패를 전달한후, 명예회장으로 추대했다. 신안건 토의는 신임대표회장 및 임원단에 일임하기로 결의한후 신임대표회장의 폐회기도로 총회는 성료됐다.





신구 대표회장 모습(좌측 신임 이석우 대표회장, 우측 이임 김오용 대표회장).
당 협의회 신.구 임원 모습.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4-13 20:51: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