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및 한국환경방송 임시 임원회 - 동 연합 충청지역본부 및 동 환경방송 충청지사 개설 및 임명패 증정
  • 기사등록 2019-03-22 11:27:57
기사수정
,(좌부터, 이종설 사무총장. 이종석 충청지사장. 은영수 대표회장. 한창환 이사장. 임석재 이사. 김형남 전 경기지사장)

사단법인 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이사장 한창환. 대표회장 은영수) 및 한국환경방송에서는 지난21일 오전 11시. 인천. 미추홀구 인하로 소재 당 연합 사무실에서 임시 임원회를 개최했다. 그리고 동 연합 충청지역본부와 동 환경방송 충청지사(이종석,강의식 공동 충청지사장) 개설을 결의하고 임명패 및 임명장 그리고 동 연합기 및 동 현판도 함께 증정했다.



,(좌측부터 이종설 사무총장, 이종석 충청지사장, 은영수 대표회장)

이종설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순서는 은영수 대표회장의 개회선언, 한국환경방송 한창환 발행인이 인사했으며, 한창환 발행인은 " 동 연합이 수년간 발전없이 지내온 원인을 되짚어 보며 특히나 금년은 지역본부가 발족된 만큼 획기적으로 발전을 이룩하는 한해가 되기를 노력해야 한다"고 했다.



이종석 충청지사장(중앙)이 임명장 받은후 기념촬영.
그는 또한 "본부는 지역본부를 중요지역 마다 내며, 지역본부는 회원 수를 증가시키는 자연스런 분담으로 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했다. 그리고 "오늘 충청지역본부를 교두보로 경기지역본부, 서울지역본부, 인천지역본부, 영남지역본부. 호남지역본부, 강원지역본부 등을 구축하여 연합회 위상을 드높이자"고 역설했다.

대표회장(좌측)이 충청지사장에 현판을 증정하고 있다.

이어 은영수 대표회장이 이종석 충청지역본부 및 방송 충청지사장에게 임명패와 임명장 그리고 연합기와 현판을 증정했으며, 전(前) 환경방송 경기지사장 및 경기지역본부장을 역임한 김형남 위원장은 "향후 지속적으로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여 다른환경단체들을 추월할 수 있는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단체와 한국환경방송이 되시길 바란다"고 축사 했다. 이종설 사무총장의 광고후 행사를 모두 마쳤다. (이종설 기자)



은영수 대표회장(좌측)이 이종석 충청지사장에게 연합기를 증정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22 11:27: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