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기총. 제58대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 취임 황규호 목사, 이임 이동원 목사, 임역원 신년인사회도 병행
  • 기사등록 2019-01-15 02:25:46
기사수정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이동원 목사. 이하 인기총)는 지난 13일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로얄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58대 황규호 총회장 취임, 이동원 이임 감사예배 및 임역원 신년인사회를 인기총 증경총회장 및 임원 그리고 박남춘 인천시장. 이용범 시의회의장. 시교육감. 윤관석,민경욱 국회의원. 성도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1부 예배. 2부 이.취임 및 신년인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공동회장 김태일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공동회장 정일량(향기로운교회)목사의 대표기도. 공동회장 서재규(제이장로교회) 장로의 성경봉독(창세기 3:5-11). 증경총회장 전명구 감독회장이 "꿈을 이룬 사람"이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증경총회장 이종복(인천은혜감리교회) 감독의 축도로 진행됐다.



공동회장 진유신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이.취임 및 신년인사는 이동원 이임 총회장의 이임사. 사무총장 강영주 목사의 황규호 취임총회장의 소개와 선물 및 꽃다발증정. 총회장 황규호 목사가 취임사를 했으며, 인천장로성가단의 특별찬양후, 박남춘 인천시장과 이용범 시의회의장 및 시교육감. 더민주시당위원장 윤관석 국회의원, 자한시당위원장 민경욱 국회의원.그리고 증경총회장 하귀호 목사순으로 축사를, 증경총회장 장자옥, 김기복, 신덕수 목사 순으로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서 기독연합회 각 구군 및 기관 단체로부터 축하패 및 선물증수후 황규호 신임 총회장은 제57대 이동원 이임 총회장 및 임원들에게 감사패를 각구 연합회장에게 위촉패를 증정햇다. 이어 사무총장 강영주 목사의 광고 및 인사. 신년악수 인사례, 증경총회장 장원기 목사의 리셉션기도. 폐회및 기념촬영으로 모든행사를 마쳤다.


말씀전하는 전명구 감독회장.
취임사 전하는 황규호 총회장.
이임사 전하는 이동원 직전총회장.
순서자. 내외귀빈 및 임원 단체 기념 촬영.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15 02:25: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