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기획·탐방 > 기획·탐방

문화와 예술을 통한 부산 사하구 전도전략 시행

편집국|2019-01-03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다세움교회에서 펼쳐진 문화와 예술을 통한 사하구 주민 전도전략 행사 모습. 

지난 9월 설립된 다세움교회(담임 김홍보 목사)는 문화와 예술을 통해 복음을 전도하기 위해 지난 12월 29일 문화와 예술을 통한 사하구 주민 전도전략 행사를 가졌다.

문화 예술로 지역 주민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과 섬김과 봉사를 전하기 위해 사하구 내 다양한 문화예술인들이 모인 이날 행사는 100여명의 그리스도인들로 구성된 다양한 문화예술인들과 청년들 등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찬양사역자인 김홍보 목사의 2집 앨범 중 빠르고 힘찬 ‘예수그리스도’를 시작으로 사하구 각 교회 장로, 권사, 집사, 청년들로 구성된 찬양, 워십댄스, 무용, 연주, 합창 등의 발표가 이어졌다.

또 UFC 선수들의 무술시범 등 다양한 재능기부자들의 아름다운 섬김으로 전도의 문을 여는 시간이 됐다.

이날 행사를 계기로 행사에 모인 성도들은 이제 복음은 문화와 예술을 통해 전해지는 시대가 됐다는 것을 실감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하나님서 주신 각 자의 달란트를 가지고 지역을 섬기고 봉사하며 나누고 그 속에서 복음이 전해져야한다.

새해 2019년도에는 부산 사하구의 다세움교회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다양하고 은혜가 풍성한 전도사역을 기대하며 함께 하나님 나라확장을 위해 기도 드린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cbntv.tv/atc/view.asp?P_Index=4660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tv91@hanmail.net)

기독교방송 기자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cbntv.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