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앨리스 베일리뉴에이지 신지학회 3대 회장인 앨리스 베일리(Alice Bailey, 1880~1949)는 마귀의 충실한 종으로 세계를 붕괴시키고 하나로 통합하기 위하여 10가지 전략(The 10-Point Plan of the New World Order)을 내세웠다.

베일리 부부가 1922년에 설립한 루시스 트러스트(LUCIA TRUST)는 처음엔 루시퍼 출판회사(Lucifer TRUST)로 시작하여 1925년에 루시퍼를 루시스로 이름을 바꾸었다.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 SOC)에 속해 있는 루시스 트러스트는 유엔의 출판물을 인쇄하고 보급하는 NGO 단체이다.

앨리스 베일리가 접신학을 하는 가장 중요한 목적은 서양의 모든 기독교 문화와 양식을 바빌론의 신앙과 신념으로 바꾸는 데 있다. 그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루시서 트러스트와 접신학 단체는 미국에서 평화운동과 자연보호 운동을 이용해 그 목적을 달성하려고 한다.


루시스 트러스트(LUCIS TRUST)로고(빛은 루시퍼 상징)

UN의 목적에 따라 채택된 그녀의 10가지 헌장의 목적은 기독교 전통을 바꾸거나 기독교 전통 문화를 신세계 질서로 바꾸는 것이다. 베일리의 전략대로 그녀가 죽은 뒤 수십년이 흐른 오늘날 수많은 국가와 교회와 가정이 대부분 그 전략대로 파괴되었다.



다음은 앨리스 베일리의 10가지 전략(How to prepare the way of the AntiChrist)과 그 결과이다. 성경은 그것에 대해 뭐라고 말씀하는지 살펴보자.




1. 교육시스템으로부터 하나님과 기도를 없애라
(TAKE GOD AND PRAYER OUT OF THE EDUCATION SYSTEM)



아이들이 기독교 문화의 속박에서 벗어나도록 커리큘럼을 바꿔라. 하나님을 교육에서 없애면, 아이들은 살아가면서 무의식적으로 하나님을 필요로하지 않을 것이다.



결과) 1962년6월25일 미대법원은 공립학교에서 하나님과 성경을 금지시켰다. 오늘날 학교에서 성경을 가르치지 못하게 하면서 마귀(영적 안내자 = 뉴 에이지)를 만나는 변화된 의식 상태로 아이들을 데려가는 초월 명상(Transcendental Meditation, TM)을 소개하거나 힌두교의 요가 등은 얼마든지 환영하고 있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호 4:6)



"오늘날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길에 행할 때에든지 누웠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신 6:6-7)


 



2. 아이들에 대한 부모의 권위를 축소시켜라
(REDUCE PARENTAL AUTHORITY OVER THE CHILDREN)



부모가 자녀들에게 기독교 전통을 물려주지 못하도록 부모와 자녀 사이의 의사 소통을 단절시켜라. 이는 아이들을 부모의 전통이라는 속박으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해서이다.



(1) 어린이의 권리를 지나치게 높여라
(Promote Excessive Child Rights)


◆ "나는 그 말을 듣고 싶지 않아요. 나는 부모님이 나에게 말하는 것을 하고 싶지 않아요(I do not want to hear that, I don’t want to do what you are telling me.)"라고 부모에게 말할 수 있다.



◆ 아이들이 자신의 권리를 주장할 때, 교사들은 아이들에게 말을 할 수 없다(I have my rights, you cannot talk to me like that).



<결과>
1989년11월20일 유엔총회에서 UN아동권리협약(UN Convention on the Rights of the Child) 체결



"하나님이 이르셨으되 네 부모를 공경하라 하시고 또 아비나 어미를 훼방하는 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셨거늘"(마 15:4)



"네가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리니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딤후 3:1-2)



"자녀들아 너희 부모를 주 안에서 순종하라. 이것이 옳으니라"(엡 6:1)



(2) 처벌을 폐지하라
(Abolish Corporal Punishment)


<결과> 이는 법으로 이미 세계 각국에서 제정되었다. 따라서 아이들이 부모와 교사를 처벌(?)하는 소위 장유유서(長幼有序)가 물구나무 서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부모가 자녀를 체벌할 수 없게끔 입법화 되었다. 미국은 주마다 다르지만, 부모가 자녀를 징계하기 위하여 때릴 경우에도 자녀가 부모를 경찰에 신고할 수 있고, 학생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학생이 부모에게 맞은 것 같으면 교사는 학생으로 하여금 부모를 고발하도록 한다. 따라서 세계 곳곳에서 자녀가 부모나 교사를 때리거나 심지어 살해하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아이를 훈계하지 아니치 말라. 채찍으로 그를 때릴지라도 죽지 아니하리라. 그를 채찍으로 때리면 그 영혼을 음부에서 구원하리라"(잠 23:13-14)



(3) 워크샵의 실행 요원인 교사들
(Teachers, Agents of Implementation From workshops)



교사들은 워크샵에서 아이들에게 '너의 부모는 너에게 기도하라거나 성경을 읽도록 강요할 권리가 없다. 너희는 너희 자신의 권리를 가지며 자신을 발견하고 자신을 표현하며 자아 실현을 하도록 하라'고 가르쳐라.



<결과>
아이들은 학교에서 교사가 가르치는대로 따르게 되어있다. 따라서 교사가 "너희는 부모님의 신앙을 따를지 아닌지를 결정할 권리가 있다. 너희 부모가 부모의 신앙을 너희에게 강요할 수 없다"라고 가르치면 그대로 따라간다. "너희 부모가 너에게 손을 댔으면 경찰에 신고해라"라고 하면, 부자간이건 모녀간이건 부모를 공경하지 않고 경찰에 신고하여 자신의 행복만 추구하는 세상이 되었다.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을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 그러나 너는 모든 일에 근신하여 고난을 받으며 전도인의 일을 하며 네 직무를 다하라"(딤후 4:3-5)


 



3. 유대주의 기독교 가정 또는 전통적인 크리스천 가정의 구조를 파괴하라
(DESTROY THE JUDEO-CHRISTIAN FAMILY STRUCTURE OR THE TRADITIONAL CHRISTIAN FAMILY STRUCTURE)



가정은 국가의 핵심이다. 따라서 가정을 파괴하면 국가가 깨진다. 따라서 이러한 기독교적인 가정 구조에서 사람들을 자유롭게 하라.



(1) 성적 문란을 조장하라
(Promote Sexual Promiscuity)



자유를 원하는 젊은이들에게 혼전 성관계의 개념을 심어주어 프리섹스를 하게 하며 혼외정사를 포함하여 섹스를 즐기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이 되도록 장려하라.



<결과>
혼외 정사를 아름답고 스릴있게 각색한 이야기들이 스크린을 통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혼전 관계는 지극히 당연한 것이고, 결혼했어도 얼마든지 다른 이성과 섹스를 즐길 수 있다는 사상이 세상 뿐만이 아니라 교회 안에도 너무나 깊숙이 들어와서 교인들의 섹스 스캔들이 뉴스에 오르내리고 있다. 결혼했어도 친구라는 이름으로 다른 이성과 데이트 하는 것을 아무 거리낌도 느끼지 않으며,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하여 상대방에게 이혼하라는 말을 너무나 쉽게 한다.



"누구든지 남의 아내와 간음하는 자 곧 그 이웃의 아내와 간음하는 자는 그 간부와 음부를 반드시 죽일찌니라"(레 20:10)



(2) 광고 산업, 미디어 - T.V., 잡지, 영화 산업을 이용하여 성적 쾌락이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즐거움이라고 홍보하라
(Use advertising industry, media – T.V., magazines, film industry to promote sexual enjoyment as the highest pleasure in humanity.)



<결과> 광고계를 보면, 모든 이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성적인 부분이 없는 광고는 거의 없으며, 아이돌 가수들을 만들어서 스트립바와 같이 될 수 있는대로 벗기고 흔들어 성적으로 자극을 주며, 드라마나 영화 역시 성적인 부분을 제외하면 흥행이 되지 않으므로 혼외 정사를 비롯한 섹스를 통한 쾌락을 다룬 드라마들을 마구 쏟아내고 있다.



"음행과 온갖 더러운 것과 탐욕은 너희 중에서 그 이름이라도 부르지 말라. 이는 성도의 마땅한 바니라. 누추함과 어리석은 말이나 희롱의 말이 마땅치 아니하니 돌이켜 감사하는 말을 하라. 너희도 이것을 정녕히 알거니와 음행하는 자나 더러운 자나 탐하는 자 곧 우상 숭배자는 다 그리스도와 하나님 나라에서 기업을 얻지 못하리니"(엡 5:3-5)


 



4. 프리섹스를 하게되면, 보다 쉽게 낙태법을 만들고 쉽게 낙태할 수 있다
(IF SEX IS FREE, THEN MAKE ABORTION LEGAL AND MAKE IT EASY)



낙태 병원을 만들고, 학교 안에도 진료소를 만들라. 사람들이 성적 쾌락을 누리려면 불필요한 두려움이 없어야 한다. 즉 원치 않는 임신으로 섹스가 방해받으면 안된다. 크리스천들이 말하는 낙태는 우리의 권리를 부정한다. 우리는 아이를 낳을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 선택할 권리가 있다. 여성이 임신을 원하지 않는다면, 임신을 고통스럽지 않도록 가능한 쉽게 자유를 가져야 한다.



<결과> 유엔(UN) 인권위원회는 “낙태를 제한하거나 완전히 금지하는 것은 여성들을 고문하고 학대하는 것과 같다”며 낙태를 지지한다. 여성의 인권을 보호하기 위한다는 이유로 자궁 안의 태아의 인권은 유린당하고 있다. 오늘날 낙태는 자유롭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제적으로 이루어지기도 한다. 낙태는 콘돔이나 피임약의 사용과 함께 인구를 억제하기 위한 전략이다. 



생명은 하나님의 주권에 달린 것인데, 오늘날 수많은 이들이 낙태를 하며 타인의 생명을 좌지우지하고 있다. 또한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말씀에 반역하여 아기를 낳기 싫으면 아무렇지도 않게 뱃속의 아기를 죽이며 인구 억제 정책에 발맞추어 가고 있다.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어 가라사대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창 1:28)



"... 누구든지 살인하면 심판을 받게 되리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마 5:21)



"... 살인하는 자마다 영생이 그 속에 거하지 아니하는 것을 너희가 아는 바라"(요일 3:15)


 



5. 결혼의 개념으로부터 탈피시켜 이혼을 쉽고 합법적으로 만들라
(MAKE DIVORCE EASY AND LEGAL, FREE PEOPLE FROM THE CONCEPT OF MARRIAGE FOR LIFE)



만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그 사람이 결혼한 사람이라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 사람을 붙잡으라. 그리고 만일 더이상 사랑하지 않으면 기독교적인 가치에 의해 속박되지 말고 이혼하라.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끝난 사랑을 쉽게 이혼하는 것과 또 다른 사랑의 유대관계를 갖는 것이다. 그렇게 될 때 당신은 즐거운 인생을 살게 된다.



<결과> 오늘날 얼마나 쉽게 사랑하고 이혼하는가! 결혼과 이혼을 직장에 취직하고 나오는 것쯤으로 생각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유부남 유부녀 가리지 않고 자기 마음에 들면 무조건 사귀자고 덤비는 세상이다. 창피한 줄도 모르고, 다른 사람의 아내와 남편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음료수를 마시듯 너무나 쉽게 한다. 하나님 앞에서 이러한 음란한 짓을 목회자를 비롯한 중직자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행하고 있다.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가 이르노니 나는 이혼하는 것과 옷으로 학대를 가리는 자를 미워하노라"(말 2:16)



"그러므로 하나님이 짝지어 주신 것을 사람이 나누지 못할 지니라"(막 10:9)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자를 보고 음욕을 품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마 5:28)







6. 동성연애를 대체 생활방식으로 만들라
(MAKE HOMOSEXUALITY AN ALTERNATIVE LIFESTYLE



두 사람이 동의하는 한, 동성애나 근친상간(incest) 또는 수간(獸姦, bestiality) 중 어느 것이든 그들이 원하는 방식의 섹스가 허용되어야 한다.



<결과> 여러 나라가 동성연애 뿐만이 아니라 동성 결혼을 합법화 했다. 현재는 동성연애를 하나님의 관점에서 가증한 것이라고 말하거나 성경구절을 읽으면 "증오 발언"으로 분류되며 교회가 게이들이나 레즈비언들의 결혼 주례를 거부하면 불법으로 처벌을 받게 된다. 유엔 인권이사회(UNHRC)는 한국인이 유엔사무총장의 자리에 앉자 2011년 6월17일 동성애 등 개인의 성적 취향과 무관하게 동등한 권리를 인정해야 한다는 내용의 결의안을 채택했다.

 



"너는 여자와 교합함 같이 남자와 교합하지 말라. 이는 가증한 일이니라. 너는 짐승과 교합하여 자기를 더럽히지 말며 여자가 된 자는 짐승 앞에 서서 그것과 교접하지 말라. 이는 문란한 일이니라"(레 18:22-23)



"이와 같이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인 쓰기를 버리고 서로 향하여 음욕이 불 일듯 하매 남자가 남자로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저희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그 자신에 받았느니라...... 저희가 이같은 일을 행하는 자는 사형에 해당하다고 하나님의 정하심을 알고도 자기들만 행할 뿐 아니라 또한 그 일을 행하는 자를 옳다 하느니라"(롬 1:27, 32)


 


7. 예술의 품위를 떨어뜨리고 미치게 만들라
(DEBASE ART, MAKE IT RUN MAD)



예술은 문화를 변화시키는 가장 중요한 열쇠이다. 예술은 영혼의 언어이므로 사람들의 상상력을 부패시키고 더럽힐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예술을 장려하라.



<결과> 전이 예술이라는 말이 생겨나면서 해괴하고 끔찍한 그림들과 조형물과 음악들이 넘치고 있다. 특히 데쓰 메탈이라는 록음악을 비롯하여 뉴에이지 음악들은 인간의 영혼을 세뇌시켜 수많은 영혼을 자살의 길로, 타락과 폭력과 섹스와 마약과 교만과 우울증으로 미치게 만들고 있다. 



You raise me up(날 세우시네)이라는 뉴에이지 곡이 교회의 찬양시간에 불려지지를 않나, Nella Fantasia가 종교적 냄새를 풍기므로 교회 음악으로 생각하고 즐겨듣는 이들이 있다. 그러나 그 노래의 작사를 하고 노래를 부른 사라 브라이트만은 동양종교 특히 힌두 문화와 크로스오버 뮤직을 구사하는 뉴에이저이다. 그녀가 함께 부르는 그레고리안(Gregorian)그룹은 '그레고리오 성가(Gregorian chant)' 풍으로 노래하므로 교회 음악처럼 생각하는 이들이 있는데, 이들은 뉴 에이지 그룹이다.



이처럼 오늘날 크로스오버라는 형태의 노래가 생겨나면서, 필터에 거르지 않은채 세상 것이 교회에 마구 쏟아져 들어오고 있다. 천상의 음악은 고품격인데, 아무 노래나 듣기 좋고 부르기 좋고 감정에 와 닿으면 복음송이라는 이름으로 교회에 들여와 찬양의 품위를 마구 떨어뜨리고 있다. 교회의 문턱이 높으면 전도에 방해가 된다면서 교회의 문턱을 없애고 있다. 그리고 마귀의 영성으로 만든 그러한 음악으로 인해 교회 안에서 찬양시간에 영혼이 더러워지고 죽어간다. 



하나님은 교회의 문턱을 높여서 세상의 것이 결코 교회 안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구별된 거룩한 교회가 되라고 말씀하신다. 영혼을 죽이는 교회가 아니라 영혼을 살리는 교회가 되라고 하신다.



"예루살렘에 이르러서야 엘리아십이 도비야를 위하여 하나님의 전 뜰에 방을 갖춘 악한 일을 안지라. 내가 심히 근심하여 도비야의 세간을 그 방 밖으로 다 내어 던지고 명하여 그 방을 정결케 하고 하나님의 전의 기명과 소제물과 유향을 다시 그리로 들여 놓았느니라"(느 13:7-9)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찌어다"(레 11:45)


 



8. 사고방식을 바꾸고 장려하기 위하여 미디어를 활용하라
(USE MEDIA TO PROMOTE AND CHANGE MINDSET)



인간의 태도를 바꾸기 위하여 가장 효과적인 경로는 미디어이다. 보도 자료, 라디오, T.V., 영화를 이용하라. 지난 수십년간 미디어, 광고 대행사, 간판, 잡지 등을 통해 계획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



<결과> 카이저 가족 재단(Kaiser Family Foundation, KFF)에 따르면 유아의 3분의2가 하루 평균 2시간의 TV를 본다. 6세 미만의 어린이는 하루 평균 약 2시간, 8세~18세의 어린이는 약 4시간 또 A.C. Nielsen Co.에 의하면, 미국인들은 평균 매일 4시간, 1주일에 28시간 이상의 TV를 시청한다.



수많은 돈이 미디어를 통하여 폭력, 음란물 및 기타 광고를 퍼뜨리기 위하여 투입되고 있다. 결혼 이외의 섹스는 결혼생활에서의 성관계보다 80-90배나 더 많이 나오고 있다. 성적으로 문란한 행위가 자연스러운 것으로 보여지고, 아이들은 집에서 TV를 통하여 프리섹스와 게이 섹스 등을 시청하게 되면서 점점 이러한 것들에 대한 민감성이 중화되어 가고 있다.



모든 죄는 보는 것에서 호기심이 발동되어 본 것을 알아보고 찾아보고 결국 죄에 뒹굴고 즐기게 된다.



"저녁때에 다윗이 그 침상에서 일어나 왕궁 지붕 위에서 거닐다가 그곳에서 보니 한 여인이 목욕을 하는데 심히 아름다와 보이는지라. 다윗이 보내어 그 여인을 알아보게 하였더니 "(삼하 11:2-3)


 



9. 종교통합운동을 일으켜라(CREATE AN INTERFAITH MOVEMENT)



기독교 이외의 종교들을 기독교와 동등하게 키워라. 기독교만이 천국에 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는 주장을 없애면 기독교는 붕괴되고 다른 종교들은 신장될 것이다. 자신의 미래와 운명은 인간이 결정짓는 것이라는 인간 존재의 중요성을 촉진시켜라.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할 권리가 있으며 스스로 그것을 이룰 수 있고 그것을 결정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말하라.



영성과 체험이 신학을 대체하게 하라. 교회는 교회의 교리를 바꾸고 사람들을 수용하여 이러한 것들을 받아들이고 그것들의 구조와 체계에 넣어야 한다.



<결과> 1994년12월 인도의 델리에서 제7회 세계 종교회의에서 태동된 단일종교기구(United Religion Organization-URO)는 UN 산하 기관이다. 세계의 모든 교회는 예배당 안에 UN기를 세워야 하며, 유엔기를 세우는 교회를 UN이 그리스도의 몸으로 인정한다고 한다. (That people the world over should display the UN flag in all houses  of worship, that the UN represents the body of Christ).



세계의 큰 울타리로 UN이, 그리고 종교다원주의와 종교통합을 외치고 조장하는 WCC와 NCC 등 수많은 단체들이 그 산하에서 쏟아져나오고 있으며, 오프라 윈프리와 같은 뉴에이지의 여왕은 뉴에이지 학교까지 만들어서 예수만이 구원받는 유일한 길이 아니며 수많은 길 중의 하나라고 가르치고 있다. 



오늘날 영성집회라는 것을 보면, 힌두교나 뉴에이지와 거의 다를바 없는 비슷한 형태가 많다. 또 인터넷을 통해 쏟아져 나오는 말씀의 홍수 속에서 진짜 진리를 찾아보기 힘든 말씀의 기근 시대가 되었다. 



사람들은 점점 말씀보다 영성과 은사를 찾아 헤매며 거짓 선생의 밥이 되면서도 하나님을 아는 것보다 자기를 알아주기를 바라며 오프라 윈프리처럼 자기의 귀를 즐겁게 해주는 자를 찾아 평화와 사랑과 용서라는 말만 하면 손을 잡는다. 지금도 각 단체들은 유엔의 NGO에 가입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저희가 또 바알브올과 연합하여 죽은 자에게 제사한 음식을 먹어서 그 행위로 주를 격노케 함을 인하여 재앙이 그 중에 유행하였도다. 때에 비느하스가 일어나 처벌하니 이에 재앙이 그쳤도다"(시 106:28-30)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니라"(요일 4:1)


 



10. 정부들이 이 모든 것을 입법화하고 교회는 이러한 변화들을 인정하게 하라
(GET GOVERNMENTS TO MAKE ALL THESE LAW AND GET THE CHURCH TO ENDORSE THESE CHANGES.)



오늘날 각 정부들이 성경에 위배되는 법률을 제정하고 교회가 왜 하나님의 말씀대로 가지 않고 세상과 타협하는지 궁금해 한다. 그 이유는 10가지 목표를 실행하는 과정 속에 있기 때문이다. 



하나의 세계 정부와 하나의 세계 경제 시스템과 하나의 세계 종교를 수립하겠다는 궁극적인 목표를 성취하기 위한 NWO(New world order 신세계질서)의 50년 전략은, 위의 사항들을 교회가 수용하도록 교리를 변경시켜야 하며 사람들을 변화에 적응시켜서 이러한 구조와 체제 안으로 편입시켜야 한다.



<결과> 앞의 전략들은 유엔에 의해 채택되었으며, 많은 국가에서 이러한 많은 법률이 제정되었고, 수많은 교회와 가정이 이러한 변화를 받아들였다. 이러한 속임수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게 한 단계씩 스텝을 밟아 올라갔다. 



마치 솥 안에 있는 개구리가 물이 점점 뜨거워지는 것도 모르며 따뜻하다고 좋아하다가 삶아 죽는 것처럼 오늘날의 교회들이 그렇게 죽어가면서도 그곳에서 나올 생각은 하지 않고 된장인지 똥인지 구분을 못한 채 죄 속에서 뒹굴며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한다고 스스로 속고 있다.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계 18:4)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너희의 무수한 제물이 내게 무엇이 유익하뇨? 나는 수양의 번제와 살진 짐승의 기름에 배불렀고 나는 수송아지나 어린 양이나 수염소의 피를 기뻐하지 아니하노라. 너희가 내 앞에 보이러 오니 그것을 누가 너희에게 요구하였느뇨? 내 마당만 밟을 뿐이니라. 헛된 제물을 다시 가져오지 말라. 분향은 나의 가증히 여기는바요 월삭과 안식일과 대회로 모이는 것도 그러하니 성회와 아울러 악을 행하는 것을 내가 견디지 못하겠노라"(사 1:11-13)



수많은 이들이 오늘날 돌아가는 현상을 바라보며 세상이 적그리스도에 의해 잡아 먹힐 것 같아 불안해 한다. 왜냐하면 수많은 음모론들이 우후죽순처럼 튀어나오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랑엔 두려움이 없다. 사랑이신 하나님 안에 있다면, 그 모든 음모론들이 하나님의 피조물인 사람들이 만들어낸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게 되므로 평안을 빼앗기지 않는다.



무엇보다 이 모든 것은 성경에 예언된 대로 흘러가고 있는 것이므로 불안해 할 것이 아니라, 성경이 진리라는 것을 입증하므로 오히려 감사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계시록에서 예수 그리스도는 "이기고 또 이겼다"라고 말씀하고 있다. 주님께서 졌다는 말씀은 한 군데에서도 찾아볼 수가 없다.



그러므로 이미 모든 전쟁에서 승리하신 그리스도 예수 안에 거하는 이들은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두려워하거나 염려할 이유가 없다. 우리의 신랑되신 주님은 모든 싸움에서 이기셨으며, 신부인 우리가 잘 단장하여 그분 앞에 설 때까지 그분의 군사로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영적 전쟁터에서 승리하도록 지금도 중보하고 계신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내 보좌에 함께 앉게 하여주기를 내가 이기고 아버지 보좌에 함께 앉은 것과 같이 하리라"(계 3:21)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1-27 05:57: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2024년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