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 교계뉴스

수기총. 대표회장 이.취임감사예배

- 제50대 엄진용목사 취임. 제49대 이인기목사 이임

편집국|2018-01-07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제일좋은교회가 되는 것을 목표로 시무하고 있는 엄진용 목사는 "해외에 여러 교회와 파송선교사를 지원하고, 제일좋은교회 성도들을 그리스도께 인도하여 사랑 공동체를 이루고, 영향력을 끼치는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훈련하여서 하나님 앞에 예배의 성공자로 서게 하며, 교회에서는 헌신자로, 세상에 나아가서는 봉사와 섬김의 사역을 감당케 하고, 또한 이 땅에 상처받고 신음하는 많은 영혼과 육체를 치유케 하는 성령의 역사를 이루고자 노력하며, 지역사회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돌보며, 그로 인해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는 이 모든 사역이 수원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으로 새로 취임하는 엄진용 목사의 주요 '목회관' 임을 전언 하고자 한다. <편집자주>
▲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대표기도 하고있는 유만석 목사)  
수원시기독교총연합회(수기총)는 지난 1월 7일 오후3시.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로 소재 제일좋은교회(담임 엄진용 목사)에서 2018 수기총 제50대 대표회장 엄진용 목사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준비위원장 권남호(하사랑교회)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1부 예배. 2부 이.취임식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증경회장 유만석(수원명성교회)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황진석(충신교회)목사의 성경봉독(갈라디아서1:1-3). 고문 김성길(시은소교회)원로목사가 본문을 근거 "영광스러운 위임"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성길 목사는 "누구가 일을 위임(심판)하는가에 따라 영광의 광체가 다르듯이, 수원기독교총연합회의 대표회장 위임(심판)역시 창조주 이시고 역사주 이시며 주권자 이신 하나님께서 위임(심판)하신줄 믿으며, 영광스러운 위임으로 영광의 광체로 빛을 발하시는 대표회장 되시길 바란다."고 설교 했다.

2부 이.취임식은 취임회장약력소개. 취임패증정. 이임회장에 공로패 및 부상증정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인기 이임회장의 "새로취임하시는 엄목사님은 교계중심인 한기총 총무와 여의도 기하성 총무등 큰 사역의 능력이 역사하심에 수기총의 큰 발전을 기대한다."는 이임사와 엄진용 취임회장의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섬김으로 성심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취임사를 했다. 

이어 남경필 경기도지사. 염태영 수원시장. 박광온 국회의원 순서로 "수원기독교총연합회의 발전에 병행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도 큰 기여도를 기대하며 축복한다."고 축사 했으며, 김봉태목사,김재명목사,고명진 목사순으로 수원지역 기독교계의 비전을 기원하는 격려사를 했다. 사무총장 권남호(하사랑교회)목사의 광고 및 내빈소개 후 수원순복음교회 이재창 원로목사의 축도로 모든 행사는 성료됐다.

▲ 엄진용(우측) 목사에게 취임패 전달되고 있다. 

▲ 축사를 전하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 단체기념 촬영하는 교계 및 정계 지도자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cbntv.tv/atc/view.asp?P_Index=3667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tv91@hanmail.net)

기독교방송 기자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cbntv.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