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기부.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 "오직 설령으로!"(슥4:6). 48대 양명환 목사 이임. 49대 윤보환 감독 취임
  • 기사등록 2017-12-05 10:18:17
기사수정
행사장 전경.사)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는 제49대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지난12월4일 오전에 인천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소재 영광교회(담임 윤보환 감독)대 예배실에서 교계지도자 목회자 성도등 자리를 기득 메운 가운데 "오직, 성령(聖靈)으로!"란 주제로 경건히 드려졌다.

49대 대표회장으로 취임하는 윤보환 감독은 "하나님이 가장 싫어하시는 평양 신사참배 사건은 우리민족의 영적 국치임에도 우리민족을 사랑하사 부흥을 주신 것은 순교적 피를 흘린 영적 헌신 자들이 세계 역사 속에서 유래를 찾기 힘들 정도로 주님을 위한 피흘림의 민족이었기 때문이다. 49대 임기 동안에 민족의 회개 운동을 이루도록 힘쓸 것이며, 부흥사의 푸른계절이 오게하는 일에 미력이나마 "오직 성령으로!" 최선을 다하려 한다."고 취임사에서 전했다.

위.취임 감사예배는 1부 예배. 2부 이.취임식. 3부 특별기도회. 4부 나눔의 시간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준비위원장 임준식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협의회기 입장후 해외회장 이규철목사 기도. 상임부회장 유병삼목사 선창 "오직 성령으로!"구호제창. 서기 김동호목사 성경봉독(갈5:16-24). 기감 전명구감독회장이 "성령을 따라 행하라"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증경대표회장 이종만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운영회장 전태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이.취임 예식은 직전회장 양명환목사 이임사. 공로패 및 앨범증정. 증경대표회장 이용규목사의 격려사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어 취임예식은 대표회장 약력소개. 취임패증정. 취임사.축복의 열쇠증정. 회장단 및 내.외빈 소개. 한교연 증경대표회장 한영훈목사와 한기총대 대표회장 엄기호목사의 축사. 한세대 이사장 장희열목사와 한기부 이사장 송일현목사의 격려사순으로 진행됐다.

외에도 사랑의 쌀나눔. 노숙자식사봉사 논현동주민센터와 따스한나눔터에 기금전달. 윤보화감독에 축하패전달(한기총 외17개단체). 이어서 선교회장 윤갑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3부 특별기도회는 "한기부와 한국교회 부흥을 위하여"를 송기배목사가. "세계복음화와 민족복음화"를 위하여는 정운주목사가. "나라와 민족통일과 지도자를 위하여"를 주광삼목사가. "부흥사들의 영적 각성과 이단척결을 위하여"를 전희종목사 순으로 기도 했으며, 교육부장 박복우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4부 나눔의시간은 새출발을 위한 축복기도와 축하케익 절단식을 끝으로 모든 행사는 성료 됐다.

중부연회 사모합창단이 찬양하고 있다.
취임 대표회장 윤보환(좌측)감독이 취임패 전달받고 기념촬영.
윤보환 감독 가족들...
회장단 소개 중이다.
사랑의 쌀나눔 행사로 논현동 주민세터에 쌀(150포대)을 전달하고 있다.
따스한 나눔터 노숙자들을 위한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내외귀빈 단체 기념촬영.
축하 케잌 컷팅식 장면.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05 10:18: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