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지역단신
"그래도 섬기겠습니다"
경북 포항 지역에서 발생한 5.4 규모의 지진과 여진으로 시민들이 뜬 눈으로 밤을 지새운 가운데 이튿날부터는 피해상황이 속속 집계되고 있다. 특히 진앙지와 가까웠던 교회와 기독 학교의 피해도 잇따랐다. 여력이 있는 교회는 피해 학교의 학생들에게 잠자리와 음식을 제공하며 ..
아가페신학(학장 김태진 목사)에서 주최한 "지혜와 계시의 영" 이란 주제로 영성컨퍼런스가 10월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3일간, 서울. 광진구 능동로 소재. 기감 갈보리교회(담임 강문호 목사)에서 개최..
[2017 DREAM 새 성전을 건축하여, 새시대를 열어가는 교회]기독교 대한성결교회 비전교회(담임 신용수 목사)는 지난 10월 8일 오후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경안천로 소재 비전교회 본당에서 비전교육센터..
총회장 정일량 목사, 교단발전을 위하여 모두가 힘을 모아 달라!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총회는 지난 9월18일(월) 오전 11시 인천 남동구 백범로 인천 로얄호텔 2층 대강당에서 총대 162명 중 67명 참석, ..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보수.총회장 장두현목사)가 지난 9월 11일 오전 경기 의왕시 부곡시장길40-1 소재 은혜장로교회에서 '평안하여 든든히 서가는 총회'라는 주제로 제102회 정기 총회를 열고, 새 총회장..
사단법인 한국성경공회 제18회 정기총회가 지난 9월 1일(금) 오전 11시 30분 여의도 진진바라 한정식 식당에서 열려 바른 성경의 보급을 위한 확고한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하고, 이를 위해 많은 교단과 한국..
백석대학교(총장 최갑종) 전체 교원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교내 지혜관 세미나실에서 ‘대학생 진로지도 강사 자격증’ 취득에 나섰다.‘대학생 진로지도 강사 자격증’은 교육부 허가 민간위탁자격증 ..
대한예수교장로회 충청협의회(대표회장 김길수 목사)는 지난18일 오전. 서울 구로구 개봉동 소재 남현교회(이춘복 목사시무) 체육센터에서 목사,장로 120여명이모여 친선체육대회를 개최했다.행사는 개회예..
총신대 김영우 총장이 “사기죄”로 고소되었으나 “혐의없음” 처분이 내려졌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김영주 검사)는 지난 7일자로 피의사건 처분 결과 통지서를 발부하여 “김영우의 사기 피해 사건에 대..
'동성혼 허용 개헌을 반대하는 대학청년연대(이하 연대)'는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최근에 동성결혼을 허용하려는 헌법 개정 움직임은 개선(改善)이 아닌 개악(改惡)이라고 비판했다.이번 ..
서울성락교회(담임감독 김기동 목사)는 교회 사태라는 초유의 난제 속에서도 2017 장년 여름수련회를 지난 7월 25일~28일, 7월 31일~8월 2일, 2회차에 걸쳐 무사히 성공리에 개최하였다. ‘예수 그리스도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