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지역단신
살아 계신 하나님을 현장에서 경험하라
올여름에도 어김없이 영적 대변혁이 시작된다. 오는 7월23일부터 8월30일까지 성령이 일하시는 은혜 절정의 시간, 2018년 하계성회가 수원 흰돌산수양관에서 열린다. 교파를 초월해 한국 전역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교회나 가족 단위 혹은 개인별로 참가하는 이 성회는 ‘믿음을 10..
코리아선교방송(대표 감정숙 목사)에서는 지난 12일 오후 2시. 서울 금천구 문성로 소재 진솔교회(담임 강철규 목사)에서 개국 1주년 감사예배를 경건히 드렸다.코리아선교방송은 전 세계 238개국 온 열방에..
사)한국신문방송협회(대표회장 한창환 장로)는 지난 30일 오전 11시. 인천시 남구 인하로 소재 당 협회와 함께하는 기독교방송 과 한국환경방송 사무실에서 연합한 사무실이전 감사예배를 경건히 드렸다. 대..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 목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7일 오후7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소재 본당 대예배당에서 대박 콘서트를 개최했다.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에덴교회는 5월 가정의 달에 가..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재경영남교직자협의회가 지난 16일 오전 11시 남서울비전교회에서 제28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신현수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상임회장 남서호 목사의 기도에 이어 민..
숭실대학교 동문들이 10일 오후 서울 중구 영락교회(에서 ‘서울숭실 재건기념 감사예배 및 숭실기독인 비전선포대회’를 열고 ‘평화의 사도’가 되기로 다짐했다. 숭실대 출신 목사와 장로들의 모임인 숭..
타 종교의 장례문화를 답습하고 있는 기독교 장례문화를 개혁하고 실천하는 가나북스 대표 배수현 장로. 그를 만나 그의 실천 신앙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다음은 일문일답. Q. 밝고 환한 모습이 인상..
아름다운 동행으로 행복한 교회를 표방하고 있는 서울시 종로구 창신5길에 소재 예수대한성결교회 서울지방회 소속 창신교회(담임 이종복 목사/증경총회장)는 4월 29일(주일) 오후 관계자 및 성도와 하객 등..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신천지 박물관 건립을 추진 중이다. 이에 청평 지역 주민들은 거리 행진, 집회 등을 통해 적극 반대하고 나섰다. 주민들, 신천지 박물관 건립 반대 의..
“오늘의 제가 있게 된 건 모두 어머니의 기도 덕분입니다.” 유명 인사의 간증이나 각종 시상식 등에서 흔히 듣는 고백이다. 지난달 8일 열린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이 “한국교회와..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신학.신대원(학장 이충오 목사) 인천캠퍼스(분교장 최병배 목사)개설 및 개강 감사예배가 지난4월6일 오전11시. 인천 서구 석남동 소재 동산교회내 인천분원에서 경건히 드려졌다.분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