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인물·동정
콘퍼런스 참석 내한 몰트만 박사, 조용기 목사 설교 예배에 참석
‘희망의 신학자’로 불리는 독일 튀빙겐대 명예교수 위르겐 몰트만(93) 박사가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는 콘퍼런스와 학술 모임 참석차 24일 내한했다. 몰트만 박사는 이날 서울 여의도순복음교회를 방문해 4부예배에 참석했다. 예배에서 조용기 원로목사는 ‘긍정의 삶’(벧전..
인터넷신문 매일비즈뉴스 ‘2018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브랜드 및 인물 대상’에 쿰란출판사 대표 이형규 장로 등이 선정됐다.올 한 해 각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낸 기업인과 전문가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
1995 년 기독교 텔레비전 방송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개국한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6일(화) 서울 노량진동 CTS아트홀에서 를 진행했다. 이날 22대 공동대표이사로 림형..
전명구 기독교대한감리회 감독회장이 조만간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51부는 22일 이성현 목사가 낸 직무정지가처분 신청에 대한 전 감독회장의 이의신청을 받아들였다. 이에 따라 전 감..
6.25전쟁 고아들의 실화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이 이달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를 제작한 추상미 감독을 만나 작품에 얽힌 이야기를 들어봤다. "전쟁 상처를 매개로 사랑 나눈 '러브 스토리'" 6...
심산 차영배 교수가 2일 아침 하나님의 부름을 받았다. 향년 90세.고인이 생전 대표로 있던 기독교학술원(원장 김영한 박사)은 "평소 지병이 없으시고 건강하셨다. 약도 드신 것이 없었는데 잠깐 쉬시는 사..
목회뿐 아니라 시인이자 저술가로 정평이 나있는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56세)가 지난 22일 오전 10시 단국대 혜당관 학생극장에서 진행된 2018 가을 학위수여식에서 단국대학교로부터 명예문학박사 학위를..
지난해 19대 대선 당시 공직선거법을 위반한 혐의 등으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던 청교도영성훈련원장 전광훈 목사가 항소심에서 감형됐다. 서울고법 형사6부(오영준 부장판사)는 10일 공직선거법 위반..
민갑룡 경찰청장은 10일(금) 오전 10시 30분 한국기독교총연합회를 내방하고, 대표회장 엄기호 목사와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김주원 혜화경찰서장, 한기총 여운영 사무국장 등이 배석했다. 대표회장..
지난 6월 29일 유성 계룡 스파텔 테극홀에서 행사를 준비한 제자들은“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신학자이자 우리의 큰 스승"이란 타이틀을 내걸고, 제자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철원 박사의 교의신학 전..
GMS이사장을 역임하면서 총회 선교의 세계화에 기여해 왔던 김재호 목사(동산교회)가 예장합동 제103회 부총회장으로 출마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 목사는 크리스천포커스와 가진 전화 통화에서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