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인물·동정
전광훈목사, 구원론 언급 '변승우 목사 이단시비 종결로 봐야'
전광훈 목사(청교도영성훈련원장, 사랑제일교회 당회장)는 지난 8일 오후1시.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소재. 사랑하는교회(담임 변승우 목사) 기자회견장(6층)에서 변승우 목사의 이단시비 종결에 대한 당위성을 위한 기독언론사를 대상 기자회견을 가졌다.전목사는 특히 "이..
심산 차영배 교수가 2일 아침 하나님의 부름을 받았다. 향년 90세.고인이 생전 대표로 있던 기독교학술원(원장 김영한 박사)은 "평소 지병이 없으시고 건강하셨다. 약도 드신 것이 없었는데 잠깐 쉬시는 사..
목회뿐 아니라 시인이자 저술가로 정평이 나있는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56세)가 지난 22일 오전 10시 단국대 혜당관 학생극장에서 진행된 2018 가을 학위수여식에서 단국대학교로부터 명예문학박사 학위를..
지난해 19대 대선 당시 공직선거법을 위반한 혐의 등으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던 청교도영성훈련원장 전광훈 목사가 항소심에서 감형됐다. 서울고법 형사6부(오영준 부장판사)는 10일 공직선거법 위반..
민갑룡 경찰청장은 10일(금) 오전 10시 30분 한국기독교총연합회를 내방하고, 대표회장 엄기호 목사와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김주원 혜화경찰서장, 한기총 여운영 사무국장 등이 배석했다. 대표회장..
지난 6월 29일 유성 계룡 스파텔 테극홀에서 행사를 준비한 제자들은“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신학자이자 우리의 큰 스승"이란 타이틀을 내걸고, 제자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철원 박사의 교의신학 전..
GMS이사장을 역임하면서 총회 선교의 세계화에 기여해 왔던 김재호 목사(동산교회)가 예장합동 제103회 부총회장으로 출마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 목사는 크리스천포커스와 가진 전화 통화에서 ..
- 이영훈 목사, 순복음의 영성과 절대긍정의 메시지 이스라엘 예루살렘에 뜨겁게 전파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 이영훈 목사가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6일 예루살렘에서 열리는 이스라엘 독립 70주년 기념..
백석대학교 총동문회장 유만석 목사 취임감사 예배가 지난 5월 13일(주일)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에 위치한 수원명성교회(유만석 목사 시무)에서 열려 ‘혁신과 섬김으로 하나되는 총동문회’를 만..
4·27 남북 정상회담 이후 남북 교류·협력을 위한 한국교회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가장 보수적인 교단인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합동(총회장 전계헌 목사)도 ‘통일선언’을 발표하며 남북 교류에 적..
전광훈 목사(청교도영성훈련원장, 사랑제일교회)가 지난 대선에서 사전 선거운동으로 선거법을 위반해 징역 10개월 형을 선고 받고 법정구속 된 것으로 알려졌다.서울북부지법 형사11부(부장판사 이성호)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