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인물·동정
총회장 시가끼 목사, 순복음일본총회서 30년 근속패 전달 및 목사 안수식 거행
선교사들에게 재충전의 시간과 ‘일본 일천만 구령’의 사명을 재확인하고자 열린 순복음일본총회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메구미 샤레(가루이자와 소재)’ 에서 열렸다. 이번 총회는 총회장 시가끼 시게마사 목사를 비롯한 일본 전역에서 성령 운동에 매진하는 선교사 ..
오는 9월 7일 오후 3시 대전중앙교회당에서 "예수 그리스도만이 민족과 총회의 희망이 되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제1회 전국목사장로 초청 국가와 총회를 위한 특별기도회로 모여 “예수 그리스도만이 민족과..
크리스천포커스 56호(28면)이 발행되었다. 이틀 동안 밤낮으로 매진하면서 금요 기도회 직전까지 편집을 마치고 인쇄소로 넘기고 나니 광명한 새아침을 맞듯 환한 기분이었다. 무언가 영혼을 억누루고, 가슴..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교주 이만희 씨가 최근 광주광역시의 한 병원에서 중증 수술을 받고 입원치료 중인 것으로 CBS노컷뉴스가 보도했다. CBS 노컷 뉴스에 따르면 87세(1931년생) 고령인 이만희 총..
한국교회 '모교회'(母敎會)인 새문안교회가 포항제일교회 이상학 목사(53·사진)를 제7대 담임목사로 결정했다. 새문안교회는 2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1가 교회 본당에서 공동의회를 열어 지난 해말 은퇴한..
부산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는 유머와 재치로 말씀을 풀어내는 목회자로 유명하다. 포도원교회도 그가 부임한 이후 성장을 거듭해, 지금은 부산 지역에서 손에 꼽히는 대형교회로 자리매김했다. 김 목사를..
성결대학교 윤동철 총장이 15일 경기도 굿모닝 하우스에서 개최된 경기도 그린캠퍼스협의회 정기총회에서 부회장으로 선출됐다. 경기도 그린캠퍼스협의회 부회장 임기는 1년이다. 경기도그린캠퍼스협의회는..
국회 인준을 받아 본격 직무에 나선 이낙연 국무총리가 종교계를 방문 국민통합을 위한 조언을 듣는 일환으로 7일 오후 한국교회연합과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를 방문 정서영 대표회장과 김영주 총무..
장로회신학대는 최근 열린 이사회에서 광양대광교회 신 정 목사를 26대 이사장으로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신 신임이사장은 명지대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했으며 장신대 신대원과 미국 맥코믹 신학대를 졸업..
지난 20년간 7500여회의 교회 간증집회를 인도한 구순연 집사(목양교회, 사진)의 복음 열정이 식지 않고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평신도 사역자로 전국 교회를 순회하며 복음을 증거하는 구 집사는 집회 참석..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가 미국 워싱턴 버지니아주 해병대 박물관(National Museum of the Marine Corps)에서 열린 '장진호 전투 기념비 제막식'에 참석하고 돌아왔다.예비역 장군인 김종대·이철휘 장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