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인물·동정
‘하나님나라 목회’ 학풍 계승·발전 다짐, “차별화된 교육 힘쓸 것”
고명진, 김병삼, 송태근 목사 등 객원교수 초빙신학 이론과 목회 현장의 가교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세워진 실천신학대학원대학교(이하 실천신대)의 제6대 총장으로 이정익 목사(신촌성결교회 원로)가 취임했다.올해로 설립 15주년을 맞는 실천신대는 3일 오전 11시 경기도 이천에 ..
세월호 유가족의 동향을 조사하도록 지시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아온 전 기무사령관이 스스로 투신해 숨진 사건을 접하고 안타까운 심정을 금할 수 없다. 이 전 사령관은 5년 전 기무사 내에 '세월호 TF..
이영훈 목사 성역 40주년 및 출판기념회가 1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이영훈 목사의 성역 40주년을 축하하고 총서 출판을 기념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광림교..
전광훈 목사(청교도영성훈련원장, 사랑제일교회 당회장)는 지난 8일 오후1시.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소재. 사랑하는교회(담임 변승우 목사) 기자회견장(6층)에서 변승우 목사의 이단시비 종결에 대..
인터넷신문 매일비즈뉴스 ‘2018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브랜드 및 인물 대상’에 쿰란출판사 대표 이형규 장로 등이 선정됐다.올 한 해 각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낸 기업인과 전문가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
1995 년 기독교 텔레비전 방송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개국한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6일(화) 서울 노량진동 CTS아트홀에서 를 진행했다. 이날 22대 공동대표이사로 림형..
전명구 기독교대한감리회 감독회장이 조만간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51부는 22일 이성현 목사가 낸 직무정지가처분 신청에 대한 전 감독회장의 이의신청을 받아들였다. 이에 따라 전 감..
6.25전쟁 고아들의 실화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이 이달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를 제작한 추상미 감독을 만나 작품에 얽힌 이야기를 들어봤다. "전쟁 상처를 매개로 사랑 나눈 '러브 스토리'" 6...
심산 차영배 교수가 2일 아침 하나님의 부름을 받았다. 향년 90세.고인이 생전 대표로 있던 기독교학술원(원장 김영한 박사)은 "평소 지병이 없으시고 건강하셨다. 약도 드신 것이 없었는데 잠깐 쉬시는 사..
목회뿐 아니라 시인이자 저술가로 정평이 나있는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56세)가 지난 22일 오전 10시 단국대 혜당관 학생극장에서 진행된 2018 가을 학위수여식에서 단국대학교로부터 명예문학박사 학위를..
지난해 19대 대선 당시 공직선거법을 위반한 혐의 등으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던 청교도영성훈련원장 전광훈 목사가 항소심에서 감형됐다. 서울고법 형사6부(오영준 부장판사)는 10일 공직선거법 위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