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오피니언·피플 > 오피니언·피플
한 명의 작은 목소리라도 만일 그것이 옳은 것이라면 따라가야 한다
바른미래당 박주선, 유승민 공동대표는 20일(금) 오후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를 내방하고 대표회장 엄기호 목사와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이혜훈 의원, 이동섭 의원 등이 배석했다. 대표회장 엄기호 목사는 “바른 미래당의 공동대표 두 분이 한기총에 내방해주셔서..
세계 주요 자동차 제조 국가들이 2020까지 전기차와 수소차의 에너지 충전 인프라 기반을 완료할 전망이다. 같은 기간 전기차 보급계획을 보면 미국은 330만대, 독일 100만대로 현재 보다 20배 수준으로 ..
세계평화상시상위원회(창설자 존 F.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 주최 '2018 세계평화상 시싱식'이 7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국회본청 3층 귀빈룸에서 열렸다. 이 상은 인류 평화 구축에 리더십을 보인 정·..
하얀 백지 한 장에 붓끝으로 검은 점을 살짝 찍고 그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면서 "무엇이 보입니까?" 물으면 대부분의 사람은 십중팔구 검은 점이 보인다고 대답한다. 물론 틀린 대답은 아니다. 그러나 사실..
국제신대 라은성 교수의 재미있게 배우는 교회사학교 23“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죠? 일주일 동안 잘 지내셨어요? 저도 바쁘게 지냈습니다. 그런데 토요일마다 여러분들을 만난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매우 기..
중국 치만 니와 지방교회"지방교회는 중국인 치만 니(Wachman Nee, 1903. 11. 4.∼1972. 6. 1)로부터 시작되었으며 현재는 그의 동역자였으며 후계자인 윗트니스 리(Witness Lee, 1905∼ )가 이끌고 있다..
3.1절 예배 및 300만 범국민대회를 위한 기독교 교단장 및 단체장 모임’이 19일 오전 11시 코리아나호텔 2층 다이아몬드홀에서 한기총, 한기연 등 연합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전광훈 목사..
서울 성락교회는 지난 2월 3일(토) 오후 2시 구로 어울림 전문식당에서 이춘만 장로 가족 및 친지, 귀빈 등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이춘만 장로 칠순 기념 '세월의 흔적' 서화집 출간 축하 예배를 드렸다.이..
한국창조과학회 제공한국창조과학회(회장 한윤봉 교수)는 지난 20일 부산 동래구 중앙대로 부전교회(박성규 목사)에서 ‘진화창조론 비판과 젊은 지구’를 주제로 상반기 워크숍을 개최했다.우병훈 고신대 ..
1. “오래된 새 목표”: “평화 통일”한반도의 통일은 분단 이전으로의 회기가 아니고, 분단체제의 단순한 봉합도 아니고, 하나의 “새 나라” 내지 “새 사회” 이다. 통일국가의 통일헌법에 들어갈 “기..
뉴에이지 신지학회 3대 회장인 앨리스 베일리(Alice Bailey, 1880~1949)는 마귀의 충실한 종으로 세계를 붕괴시키고 하나로 통합하기 위하여 10가지 전략(The 10-Point Plan of the New World Order)을..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는 24일 주한대사들을 초청해 오찬을 가지고 환담을 나눴다. 평창올림픽 성공적인 개최와 남북의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하기 위해 모인 이 자리에는 황현주 YTN 아나운..
강경숙 교수는 “특수교육을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 협력과 배려의 가치관을 전수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강민석 선임기자 ‘열정’ ‘롤모델’ ‘소녀감성’…. 원광대 강경숙(51) 교수를 바라보는 제자..
2018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성도들 모두 주안에서 새롭게 되시는 한해 되시길 축원합니다. 오늘 본문 말씀을 보면 선지자 이사야는 예루살렘을 향해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고 외칩니다. “여호..
기독교포털뉴스 카카오톡 아이디: kportalnews 1. 들어가면서성경의 창조를 기반으로 하는 종교는 다양하다. 유대교, 로마 사톨릭, 동방 정교회, 프로테스탄트(개신교), 이슬람교 등이 모두 성경의 창조 신..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가 한국교회 연합기관들이 하나 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소 목사는 9일 국민일보 '시온의 소리'에서 "모든 연합기관이여, 그 어떤 명분과 조건이라도 다 내려놓고 무조건 하나를 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