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 교계뉴스
구속사 말씀으로 열매 맺어 크게 부흥하는 교회
한여름 무더위가 절정을 이루는 날, 전국 각처에서 여주를 향한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멀리 거제도와 울산, 부산뿐 아니라 목포와 광주 등 그동안 구속사 세미나와 아카데미를 개최한 곳의 목회자들이 중심이 되어 특별한 은혜의 잔치를 마련했다.오후 2:00, 샤론찬양선교단의 찬..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 목사. 사진) 2018장년여름수련회가 지난 8월 7일부터 10일까지 3박4일간 "지금 여기에(Now here, 신 5:1∼3)"란 주제로 원주 오크벨리리조트에서 5300여 명의 성도들이 모인 가운데..
여름철을 맞아 기도의 영성과 아울러 성막체험을 할 수 있는 기도원이 있어 성도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광은기도원은 서울에서 자동차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거리로 산림이 우거진산들로 둘러싸여 있어..
대한민국 현대사에서 도려내고 싶은 어둠이요, 5천 년 민족사 최대의 비극인 일본 제국주의자들의 압제에서 벗어난 조국 광복 73주년을 맞이했다. 조국의 광복은 주권 침탈 35년 만에 얻은 주권의 회복으로..
지난해 19대 대선 당시 공직선거법을 위반한 혐의 등으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던 청교도영성훈련원장 전광훈 목사가 항소심에서 감형됐다. 서울고법 형사6부(오영준 부장판사)는 10일 공직선거법 위반..
민갑룡 신임 경찰청장이 지난 8월 10일 오전 11시 한국기독교연합을 예방, 대표회장 이동석 목사와 환담했다.신임 민갑룡 청장은 “역대 청장 중에 가장 어려운 숙제를 많이 안고 취임하게 되었는데 국민들..
지난해부터 서울성락교회(대표목사 김성현 감독권자)의 분열을 주도해온 교회개혁협의회가 지난 8월 5일 또다시 집단적인 폭력을 행사하며 신길동에 있는 성락교회 청년회관을 무단 점거하려는 사건이 발생..
민갑룡 경찰청장은 10일(금) 오전 10시 30분 한국기독교총연합회를 내방하고, 대표회장 엄기호 목사와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김주원 혜화경찰서장, 한기총 여운영 사무국장 등이 배석했다. 대표회장..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기호 목사, 이하 한기총)는 9일(목) 오전 11시 한기총 세미나실에서 제29-4차 임원회를 열고 주요 안건들을 처리했다. 회의는 회원점명 결과 24명 참석, 12명 위임으로 성수..
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임성빈) 내에서 동성애 관련 퍼포먼스를 한 5명의 학생 전원에게 징계가 내려졌다. 장신대 징계위원회(위원장 홍인종)는 지난 7월 26일 학생 5명에게 각각 정학 6개월(1명), 근신과 ..
8월 15일은 우리 민족이 일본제국주의의 사슬에서 벗어나 주권을 회복한 지 73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하나님은 36년간 우리 민족에 드리웠던 어둠을 물리쳐주시고 우리 민족을 흑암의 권세에서 구원해 주셨..
▲분당우리교회 이찬수목사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가 자신의 설교가운데 밝힌 “대형교회 해체 작업”이라는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일부 언론에 보도되었다며 자신의 입장을 8일 밝혔다. 이찬수 목사는 ..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홍재철 목사, 이하 한기총)가 6일 오전 11시 특별위원회인 ‘한국기독교신학연구위원회’(이하 신학위) 모임을 가지고, 운영위원과 전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한기총 신학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