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 교계뉴스
2019년 목회계획 및 목회전략 공개
예장합동 총회 교육부에서 제14차 목회자특별세미나를 열어 교단 산하 목회자들에게 새로운 목회 동력과 비전을 제시했다.“이제는 함께 성장합시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전국에서 모여든 600여명의 목회자들이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 목사)에서 오..
- 법원, "사랑의교회 위임목사 위임 결의 중대한 하자..정의관념 반해"- 갱신위, "승소 당연..하나님 살아있다는 것 증명"- 사랑의교회, "재판 결과 수용 어려워" 대법 상고 의사 밝혀법원이 허위 학력 논란..
사단법인 한국장로교총연합회는 11월 30일 제36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총 86명의 총대가 참석한 이번 총회에서 대표회장 송태섭목사, 상임회장에 김수읍목사를 선임하고 한 회기를 담당할 임원 및 상임..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황동노회 소속 남현교회(담임목사 이춘복)는 지난 12월 1일(토) 오후 2시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소재 본당에서 담임 이춘복 목사 인도로 교회 설립 37주년 기념 임직감사예배를 드렸..
비닐하우스에서 예배를 드리며 노숙인들을 섬기는 교회가 있다. 바로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하늘씨앗교회가 그 주인공. 김 목사 부부의 기도로 세워진 비닐하우스 예배당은 먹을 것, 입을 것, 잠잘 곳이..
경남 통영 한산도교회가 다시 일어서고 있다. 지난 2월 8일 화재로 예배당이 전소됐지만 “건물이 사라졌지 교회가 사라진 건 아니다”고 외쳤던 김재곤(67) 담임목사는 29일 국민일보와의 전화 통화에서 “..
송정미 전 숭실대학교(교회음악과) 교수는 한국을 대표하는 CCM 가수다. 그의 목소리는 특별하다. 전 세계 50만명의 관람객을 공연장으로 이끈 매력적인 목소리이자 6장의 정규앨범을 내고 총 200만장을 ..
인터넷신문 매일비즈뉴스 ‘2018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브랜드 및 인물 대상’에 쿰란출판사 대표 이형규 장로 등이 선정됐다.올 한 해 각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낸 기업인과 전문가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
경남기독교총연합회와 경남성시화운동본부는 25일 경남 창원 용지문화공원에서 대규모 집회를 개최하고 경남학생인권조례 폐지를 강력 촉구했다.최홍준 부산 호산나교회 원로목사는 ‘가증한 인권조례안 폐..
이단싸이렌 안상홍하나님교회 편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기호 목사, 이하 한기총)는 22일(목) 오후 3시 한기총 세미나실에서 제29-7차 임원회를 열고 주요 안건들을 처리했다. 회의는 회원점명 결과 27명 참석, 14명 위임으로 성수..
미국 켈리포니아유나이티드대학교(CALIFORNIA UNITED UNIVERSITY/총장 이홍찬)와 서울에 소재한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안성삼)간 학사교류협정이 양측 총장 및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지..
기독교대한하나님의 성회의 여의도순복음총회(총회장 이영훈 목사)와 서대문총회(총회장 정동균 목사)가 마침내 통합했다. 한 교단 내 두 총회로 양분된지 10년 만이다. 20일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백석대신(총회장 이주훈 목사)과 백석대(총장 장종현), CTS기독교TV는 17일 서울광장에서 성탄트리 점등식을 갖고 예수생명의 빛을 전했다. 25m 높이의 성탄트리는 흰색 LED 조..
▲분당우리교회 이찬수목사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가 자신의 설교가운데 밝힌 “대형교회 해체 작업”이라는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일부 언론에 보도되었다며 자신의 입장을 8일 밝혔다. 이찬수 목사는 ..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홍재철 목사, 이하 한기총)가 6일 오전 11시 특별위원회인 ‘한국기독교신학연구위원회’(이하 신학위) 모임을 가지고, 운영위원과 전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한기총 신학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