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 교계뉴스
이영훈 목사,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가 개최한 대성회에서 한반도 평화위해 기도 한국세계선교협의회(이사장 신동우 목사, 이하 KWMA)가 주최한 2018 세계선교대회 및 7차 선교전략회의(NCOWE VI..
남북 정상회담에 이어 북미 정상회담으로 긴장과 갈등이 대화와 타협의 분위기로 전환된 시점에서 제68주년 6.25를 맞이한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선물과도 같은 변화이다. 한반도에서 형성되고 있..
예장 계산교회(담임 김태일 목사)는 임직 및 원로장로 추대, 은퇴감사예배를 지난 20일 인천,계양구 계양대로 소재 본관 대예배실에서 목회자 성도등 자리를 가득메운 가운데 경건히 드렸다.예배는 1부 예배..
24일까지 5일간 열리는 2018 서울국제도서전(SIBF)에서 기독교 문화거리를 조성해 '기독교 출판마을'을 운영한다. 올해 24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도서전은 서울 강남구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리며 국내 유..
'함께, 그날까지!'는 '2018 세계선교대회'와 '제7회 세계선교전략회의'의 주제다.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가 주최한 세계선교대회에 모인 1천 여명의 선교사들은 구호와 걸맞게 "모두가 그리스도의 꿈..
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 외 30개 단체가 15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 앞에서 서울시청 광장 동성애 퀴어축제 허용 반대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들은 국민의 정서와 서울광장의 조성 목적에 비추어 봤을 때 서..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는 2018년 6월 24일 오후 7시에 군포제일교회(담임-권태진목사,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22)에서 그동안 제1차-서울기도회, 제2차-유럽..
한국전 68주년 상기 참전용사 초청 보은, 평화 기원예배가 17일 오후 7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소재 새에던교회 3층 프라미스홀에서 열렸다. 특히 이번 행사엔 대한민국 문재인 대통령과 미국 도날..
백석총회(당시 장종현 총회장)와 대신이탈측(당시 전광훈 총회장)이 선언한 통합은 불법 무효라는 판결이 나왔다.이와 관련하여 서울고법은 15일 판결을 통해 백석측과 대신 이탈측이 제기한 항소를 모두 ..
코리아선교방송(대표 감정숙 목사)에서는 지난 12일 오후 2시. 서울 금천구 문성로 소재 진솔교회(담임 강철규 목사)에서 개국 1주년 감사예배를 경건히 드렸다.코리아선교방송은 전 세계 238개국 온 열방에..
본회 대표회장단 회의가 6월 11일(월) 12:30에 열려 법인설립을 위한 임시총회를 7월 20일 개최키로 하는 등 현안들을 처리했다.대표회장 전계헌, 최기학, 이영훈 목사가 참석한 이번 회의는 이전 회의 결의..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기호 목사, 이하 한기총)는 8일(금) 오전 11시 한기총 세미나실에서 제29-3차 임원회를 열고 주요안건들을 처리했다. 회의는 회원점명 결과 25명 참석, 8명 위임으로 성수..
제1회 총신대학교 실천목회동문 연합컨퍼런스가 한국바른교회연합 주관으로 지난 10일(주일)오후3시30분. 인천시 남구 인하로 소재 인천제일교회(담임 이흥선 목사)에서 개최됐다.1부 예배와 2부 은혜의 시..
GMS이사장을 역임하면서 총회 선교의 세계화에 기여해 왔던 김재호 목사(동산교회)가 예장합동 제103회 부총회장으로 출마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 목사는 크리스천포커스와 가진 전화 통화에서 ..
제과점 주인이 동성 커플의 웨딩케이크 제작을 거부한 이른바 '동성 커플 웨딩케이크 사건'에서 미국 연방대법원이 4일(현지시간) 일단 제과점 주인에게 '제한적인 승리'를 안겨줬다. 동성 커플의 결혼 축..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 이영훈 목사는 7일 오전(현지 시간) 이스라엘 예루살렘 오리엔트 호텔 알렌비 홀에서 열린 ‘이스라엘 독립 70주년 기념 예루살렘 기도회’에 참석해 이스라엘의 평화를 위한 희망의..
티핑포인트(Tipping Point)란 뾰족한 끝부분을 살짝 건드리면 어느새 큰 변화를 가져오는 상태를 뜻한다. 쉽게 말하면 한 사람의 행동이 두세 사람 수십 명, 그 이상까지도 움직여 변화를 이끄는 '변화의 ..
- 이영훈 목사, 순복음의 영성과 절대긍정의 메시지 이스라엘 예루살렘에 뜨겁게 전파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 이영훈 목사가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6일 예루살렘에서 열리는 이스라엘 독립 70주년 기념..
▲분당우리교회 이찬수목사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가 자신의 설교가운데 밝힌 “대형교회 해체 작업”이라는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일부 언론에 보도되었다며 자신의 입장을 8일 밝혔다. 이찬수 목사는 ..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홍재철 목사, 이하 한기총)가 6일 오전 11시 특별위원회인 ‘한국기독교신학연구위원회’(이하 신학위) 모임을 가지고, 운영위원과 전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한기총 신학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