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전체기사
전 목사 구속의 영향, 동력 약화냐 지지층 결집이냐 직전 총선서 역대 최다표+광화문 세력 시너지 기대이번 총선서 유일한 기독교 정당인 점은 긍정적 요소기독교 정당에 대한 부정적 인식 극복은 해묵은 난..
“한번은 신년 초 어떤 다짐으로 전도에 나설 것인지를 적고, 밑에 혈서로 각자의 이름을 적었던 일이 있습니다. 그 결과 해당 지파는 4년 연속 포교 실적 1위를 달성했습니다.”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영국 128.36 최고, 한국 8.71 그쳐..미국 43.57, 일본 42.92, 중국 40.33 등국제통화기금(IMF)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pandemic) 불확실성이 중증급성호흡..
피해자 2000명 250억 규모 범죄재판 준비해온 검사 차출 비판현직 부장검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역학조사 정부 합동지원단에 검사를 파견한 법무부를 “멍부(멍청하지만 부지런한 상사..
언론 "도쿄·오사카 등 일부 지역 대상""이대로면 제2 뉴욕 돼.. 검사 확대 필수"경증은 호텔 수용·중환자 병상 확보나서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에..
◈술과 담배에 대하여!술과 담배에 대하여 기독교인들 사이에서도 많은 의견들을 나누게 된다. 그 중 가장 많은 대화의 내용은 이렇다.“술 취하지 말라고 했지, 술 마시지 말라고는 안 했어!”“담배 피우..
4, 15 총선 10대 기도제목1.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인물과 정책선거가 되고, 공명정대한 선거가 되게 하소서.2. 코로나19사태로 투표 환경이 불편하지만 유권자들이 국민의 주권인 투표권을 반드시 행사하..
김승규 전 국가정보원장이 기독자유통일당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으며 정치에 본격 뛰어들었다. 김 전 원장은 그동안 정치에 뜻이 없다고 말해 왔다. 그는 “기독교 공격이 도를 넘어서고 있다”며 “크리스천..
코로나19 사태로 3월 시작된 ‘온라인 예배’가 6주째를 맞는 가운데, 4월 첫 주일이자 종려주일인 5일에도 전국 대부분의 교회가 ‘온라인 예배’를 지속한다.종려주일은 부활절 전 주일로 고난주간이 시작..
중세에는 예배 후 다른 교회까지 걷기도 다음날부터 부활절 전날까지 '고난주간'3월에 이어 4월에도 대부분의 교회에서 ‘온라인 예배’가 드려지는 가운데, 종려주일을 맞이했다. 올해 종려주일은 4월 5일..
오정호 목사 설교, 공직선거법에 저촉되지 않아일부 성도들 사실 아닌 정보에 상처 안타까워해대전 새로남교회에서 4일 당회 서기 박동창 장로 및 당회원 일동 명의로 ‘담임목사님 선거법 위반 기사에 대한..
이낙연에 "코로나19 치료제 개발기업 대변인 자임..무슨 자격으로 생색"고민정 '호남출신·文선택 후보' 강조 선거문자 꼬투리.."구태정치 표본"미래한국당, 동작을 이수진에 "여자 조국" 가세미래통합당은..
여러 해 전 조선일보의 논설위원이신 김대중 선생께서 쓴 칼럼 중에 ‘한국인들이 모르는 것들 3가지’란 제목의 글이 있습니다. 그 내용이 설득력이 있어 지금까지 기억하고 있습니다.그 글에서 김대중 논..
동성애 단체들의 서울광장 퀴어행사 승인철회를 요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에 6만명 넘는 사람들이 동의했다.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지난달 27일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위기 확산방지를 위해 서울퀴어..
탈퇴서2020. 04. 05 12:14
빌 드 블라지오 뉴욕 시장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규모 모임을 금지하는 행정명령을 내리고 이에 따르지 않는 교회와 회당을 영구적으로 폐쇄하겠다고 밝혀 교회 지도자들의 반발을 사고 있다.블라..
북한 인권과 자유, 탈북자 사역에 헌신했던 故 손인식 목사의 천국 환송예배가 2일(한국시각) 고인이 23년 동안 목회했던 미국 남가주 얼바인 소재 벧엘교회(담임 김한요 목사)에서 온라인으로 드려졌다.강..
한국교회교단장회의 소속 총회장과 총무들이 오는 4월 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참여를 호소하는 피켓을 들었다. 총회장과 총무들은 지난 1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중강당에서 한국교회교..
목회자의 선거법 위반을 색출하겠다며 단체까지 만들어 활동 중인 김용민씨가 “한국의 빌라도는 윤석열 검찰총장”이라며 특정 정당을 지지하는 설교를 했다.더불어민주당과 열린민주당이 선거를 앞두고 윤..
이정훈 교수 (엘정책연구원장)가 2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교회가 조심해야 할 선거법’에 대해 소개하면서, “평화나무의 김용민 씨가 이름은 평화나무인데 분쟁을 만들고 있다”고 비판했다.이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