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전체기사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총회장 전계헌 목사가 ‘명품가방 금품수수’ 의혹을 제기한 한국공익실천협의회 대표 김화경 목사를 허위사실 유포 등의 이유로 검찰에 고소했다.합동 교단지인 기독신문에 따르면 ..
명성교회 청빙 관련 문제를 다룰 것으로 예상돼 관심을 받았던 예장 통합 서울동남노회 제74회 정기노회가 결국 개회도 하지 못한 채 산회했다.24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소집된 노회는 오전 개회를 앞두..
어느 해보다 매섭게 추웠던 겨울이었지만 평창에서 열린 동계올림픽은 북한 선수단들의 참여와 함께 우리에게 좋은 소식과 평화의 고리로 연결되어지는 귀한 기회를 가져오게 하였다. 한반도 정세가 그동안..
성락교회 교회개혁협의회(이하 교개협)이 성락교회 공식적인 절차를 통하지 않고, 교개협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기부금 영수증을 사용해 국세청에 연말정산 신고를 한 것이 문제가 되고 있다. 더욱이 국가를..
장경동목사 설교2018. 04. 23 22:20
장경동목사 설교2018. 04. 23 22:04
한국기독교 주요 13개 교단 목회자들로 구성된 한국기독교목회자협의회(대표회장 이성구 목사, 이하 한목협)는 23일 남북정상회담을 통해 남북이 상호 "적대감을 해소하고 화해 협력 및 평화공존을 통해 통..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총회 개혁사상부흥운동위원회(위원장 전계헌 목사, 이하 개혁위)는 지난19일부터 20일까지 화성시 소재 라비돌리조트에서 ‘행동하는 개혁사상(로마서 11:36)’이라는 주제로 제10..
예장 통합 서울동남노회 최관섭 목사가 최기학 총회장을 상대로 제기한 총회재판국 판결 효력정지가처분에서 법원이 23일 이를 기각했다.서울중앙지방법원 제51민사부는 지난해 제73회 서울동남노회 정기노..
창조론에 대해2018. 04. 23 21:41
경기도 안산 숙소를 나와 광명을 거쳐 안양천 산책로를 따라 걸었다. 벚꽃 잎이 길 위에 떨어져 꽃길로 변했다. 순례길 마지막을 축복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드디어 한강이 나왔다. 1.1㎞ 길이의 양화..
바른미래당 박주선, 유승민 공동대표는 20일(금) 오후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를 내방하고 대표회장 엄기호 목사와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이혜훈 의원, 이동섭 의원 등이 배석했다. 대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