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전체기사
코리아선교방송(발행인/대표 김정숙 목사)은 사)한국신문방송협회(총재 정서영 목사, 대표회장 한창환 장로)의 회원사로 전 세계 238개국으로(유튜브 다음 네이버등 매체를 통해서) 복음을 전파하는 방송사..
예장합동 총회 교육부에서 제14차 목회자특별세미나를 열어 교단 산하 목회자들에게 새로운 목회 동력과 비전을 제시했다.“이제는 함께 성장합시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전..
(사)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이사장 송일현 목사)가 지난 12월 3일(월) 오전 10시 30분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목양교회 대예배실에서 ‘성령의 불길을 세계로!’(행 1:8)라는 주제로 ‘이·취임 감사예..
예장 사랑하는교회(담임 변승우 목사)는 지난 8일 오후2시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소재 본당 3층에서 2018 헌당예배 및 임직식을 성대히 개최했다.당회장 변승우 목사의 사회로 1부 예배, 2부 임직식, 3부..
전광훈 목사(청교도영성훈련원장, 사랑제일교회 당회장)는 지난 8일 오후1시.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소재. 사랑하는교회(담임 변승우 목사) 기자회견장(6층)에서 변승우 목사의 이단시비 종결에 대..
여기 세 명의 케냐 여성들은 가난과 학대로 고통 받았던 사람들이다. 이들이 기댈 곳은 하나님밖에 없었다. 기도하는 순간만큼은 위로를 얻을 수 있었기 때문이다. 기도가 통했을까. 한국의 국제구호 NGO..
샘이깊은교회 박병득 목사가 6일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앰배서더서울호텔에서 열린 ‘미래목회포럼 제15회 정기총회’에서 새 사무총장에 선출됐다. 미래목회포럼은 2003년 설립된 차세대 목회자 모임이다..
종교지도자가 지구환경 보호 운동에 참여하는 것은 세속적일까. 바르톨로메오스 정교회 세계총대주교는 “세상과 하나님을 분리해 따로 볼 수 없다”면서 “환경보호를 ‘신성한 사명’의 영역에 포함해야 ..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유만석 목사)는 논평을 통해서, 최근 정부는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답방에 대하여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이 역력하다. 문 대통령도 최근 G20 회의에 참석한 후, 기자회견을 통하여..
지난 화요일 저는 또 화순 백암교회를 향해 갔습니다. 어느 메이저 일간지 기자께서 특별히 그곳에서 인터뷰를 하자고 했기 때문입니다. 기자는 아마도 저의 처녀 목회지 시절의 모습을 보고 싶어 했던 것 ..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이 6일 오전 서울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제2회 정기총회를 열고, 새 공동대표회장에 이승희(예장 합동 총회장)·박종철(기침 총회장)·김성복(예장 고신 총회장) 목사를..
국민일보는 5일 서울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에서 창간 30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남북통일시대 복음 실은 신문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기로 했다. 국민일보는 1988년 12월 10일 사랑 진실 인간을..
대표회장 1회에 한해 연임할 수 있도록 정관 개정사)한국기독교연합은 지난 12월 4일 오전 11시 군포제일교회 2층 비전홀에서 제8회 총회를 개최하고 대표회장에 권태진 목사(군포제일교회)를 만장일치 박수..
(사)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총재:엄기호 목사, 대표회장:박철규 목사)는 지난 12월 3일(월) 오전 11시 서울 중구 장충동 소재 그랜드앰배서더호텔 2층 그랜드불룸에서 한국기독교선교대상 6개 부문(목회자, ..
- 법원, "사랑의교회 위임목사 위임 결의 중대한 하자..정의관념 반해"- 갱신위, "승소 당연..하나님 살아있다는 것 증명"- 사랑의교회, "재판 결과 수용 어려워" 대법 상고 의사 밝혀법원이 허위 학력 논란..
교회 밖 사립유치원 비리부터 교회 안 목회자 세습 문제까지. 부정부패를 바라보는 크리스천들의 머릿속은 복잡할 수밖에 없다. 끊임없이 반복되는 생활 속 부정부패에서 크리스천들은 어떻게 생각해야 하고..
사단법인 한국장로교총연합회는 11월 30일 제36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총 86명의 총대가 참석한 이번 총회에서 대표회장 송태섭목사, 상임회장에 김수읍목사를 선임하고 한 회기를 담당할 임원 및 상임..
교파와 국적을 초월해 믿음을 10년 앞당기는 ‘성령 충만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한 2019 흰돌산수양관 동계성회가 올겨울에도 어김없이 우리를 찾는다.오는 3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열리는 동계성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황동노회 소속 남현교회(담임목사 이춘복)는 지난 12월 1일(토) 오후 2시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소재 본당에서 담임 이춘복 목사 인도로 교회 설립 37주년 기념 임직감사예배를 드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