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전체기사
이영훈 대표총회장 “믿음으로 희망의 미래 향해 나아가자”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 이하 기하성 여의도)는 지난 11일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에서 광복 74주년 감사예..
8.15 광복절은 1945년 8월 15일, 대한민국의 광복을 기념하는 ‘광복절’이다. 이 날을 기념하면서 우리 모두는 대한민국을 세우고, 지키기 위해 피와 땀을 흘린 고귀한 희생을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이다. 패..
최근 한국과 일본의 강대강(强對强) 대치로 양국 관계가 악화일로를 걷고 있다. 이 가운데 제74주년 광복절에 맞춰 한·일 간 관계 회복 및 화합을 통한 아시아지역 복음화를 논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된다..
한일 갈등에 대해서 우리는 제대로 알고 반일 이든, 친일 이든 해야한다. 갈등원인 문제에 관한한 미국을 포함한 세계 여론은 결코 온전히 한국편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민주노총에 가입해있는 거의 모든 방..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목사가 교회 신도 여러 명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상습 준강간 등 혐의로 징역 16년 형이 확정됐다.대법원 3부는 이 목사에 대한 상고심에서 징역 16년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확정했다...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은 지난 8월 5일(월) 오산리 최자실 금식 기도원에서 “한국교회여, 기도의 심장을 멈추지 말라!”를 주제로 제2차 특별기도회를 개최하고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과 한국..
신옥주 씨(은혜로교회)가 지난 7월 29일 공동상해, 아동방임 학대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지 약 1년만에 법원으로부터 징역 6년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수원지방법원은 소위 ‘타장 마당’이라는 이름으로..
8월 15일은 우리 민족이 일본 제국주의의 사슬에 결박되었다가 나라를 되찾은 지 74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미국의 원자폭탄 투하에 일본이 항복함으로 하나님께서 36년간 갇혀있었던 흑암의 권세에서 우리를..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이 이단으로 규정한 '하나님의교회'를 홍보하는 기사가 일반 중견 언론사에 실려 충격을 주고 있다. 언론매체를 이용한 이단 단체들의 홍보 활동은 비단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 그만큼..
이단·사이비 단체를 공동 대처할 목적으로 만든 한국교회 8개교단 이단대책위원장협의회(회장 안용식 목사)가 각 교단 총회에서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에 대한 '이단옹호자 규정'을 결..
안녕하십니까. 일본 참의원선거도 끝났습니다. 총리의 새로운 출발과 함께 양국의 발전을 위하여 몇 가지 제언을 드리고 싶습니다.총리께서 주도하고 있는 반도체 소재의 한국 수출규제 조치가 양국 경제의..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대표회장 이승희 박종철 김성복 목사)은 8일 서울 종로구 기독교회관 한교총 회의실에서 최근 불거지고 있는 한·일 갈등에 대해 한·일 정부와 한국 기업, 시민사회 그리고 한국교..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이 광복 74주년 성명서를 발표한다고 8일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자리에 나온 김성복 목사(공동 대표회장, 고신 총회장)는 일본과의 현 상황에서 “한국교회를 대표해서 성명서..
성락교회(감독권자 김성현 목사) ‘2019 여름수련회’가 1차는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몽산포성락원(충남 태안군 몽산포해수욕장)에서, 2차는 8월 5일부터 8일까지 크리스챤세계선교센터(구로구 신..
울산이 깨어났다. 문재인하야가 자유대한민국을 지킨다. '대한민국살리기 천만서명 울산대회'가 지난 7일 오후4시. 중구 시계탑 앞에서 한기총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 김기현 전 울산시장, 김문수 전 경기지..
할렐루야! 올해로 우리는 광복 74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제국주의에 주권을 빼앗겨 식민통치 아래 부끄럽게 살 때, 하나님은 1945년 8월 15일 대한민국 국민에게 해방과 자유를 주셨을 뿐만 아..
총신대학교 평생교육원 실천목회연구(운영교수 이흥선)에서는 동 연구과정을 수료한 전체 동문들을 위한 1일 인텐시브 특별세미나를 오는 19일(오전10시-오후5시) 총신대 사당캠퍼스 제2종합관 카펠라홀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