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전체기사
중앙아메리카 파나마에서 온 에드윈 알바레즈 목사는 강대상에 올라 이렇게 선포했다. 가나 파키스탄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에서 모인 목회자 및 성도들과 한국 교회 성도들은 “아멘”으로 화답하며 한마음..
대한예수교 장로회 성일교회(당회장 원용식 목사)에서는 지난 19일 오후 3시.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소재 본당 3층 그레이스홀에서 경기노회장 황연호 목사를 비롯 노회 임원 및 교계지도자 그리고 당회장 ..
예장합동 경기노회 소속 승동교회에서는 지난 19일 오전11시 제16대 최영태 담임목사 위임 감사예배를 서울 종로구 인사동 소재 본당에서 노회장 황연호 목사를 비롯 임원 및 임시당회장 박지웅 목사 등 교..
태초에 있었던 일이다. 그 때 하나님께서는 반경 100억 광년이나 되는 이 대우주를 창조하셨다. 1광년은 약 10조 Km 거리이다. 그러므로 이 우주는 1,000억 조 Km나 되는 반지름을 가진 큰 세계이다.이 큰..
기독교방송은 2018. 5. 18. "성락교개협 장'대표 모스크바 한인회장 시절 성매매실상 제기" 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1)장학정 회장이 모스크바 한인회장 재임 중 성매매를 한 정황이 있고, (2)구글에서 '..
기독교방송은 2018. 5. 5. "성락교회. 교개협 장학정 회장 성범죄 진상규명 촉구 기자회견" 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성락교회 평신도연합회의 주장을 전달하면서, 장학정 회장이 러시아 모스크바 한인회장으..
강대석 총회장 “김치선 신학 토대로 예수한국, 복음통일 이루자”전광훈 목사 “25일 광화문 집회 안 나오면 생명책에서 지워버릴 것”전 목사 총회장직 이임하고 문재인 대통령과 본격 대립할 뜻 밝혀전광..
아프리카 우간다 정부가 ‘동성애자 사형 처벌 법안’을 재추진할 계획을 발표했다. 우간다 정부는 5년 전에도 동성애 반대 법안을 추진했다가 헌법재판소의 위헌 결정으로 무산된 바 있다. 우간다의 로코..
요즘 KBS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조국 법무부장관(14일 사퇴)의 문제와 관련해서다. KBS는 지난 9월 10일 조국 장관의 자산관리인인 김 모 씨와 인터뷰를 하고, 11일 그 내용을 보도하였다. ..
제104회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소강석 목사 부총회장 취임 감사예배를 지난 16일 오전 10시 30분.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소재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 목사) 프라미스홀 에서 총회장 김종준 목사, 직..
지난 9일, 명성교회는 당회를 열고 제 104회 예장통합총회에서 발표된 수습안과 배치되는 결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달이나 앞당겨 서울동남노회에서 임시당회장을 파송받아 김삼환 원로목사를 대리당..
우리 사회의 정치·사회·경제·문화 등 전 분야에는 신실하고 유능한 크리스천들이 많다. 그들의 선한 영향력은 복음의 향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선교사역이 된다. 본보는 ‘리더스미션’이라..
포항신천지공개토론협의회(대책위원장 안상훈 목사)가 공개토론에 임하지 않고 있는 포항신천지를 규탄하고 나섰다.협의회가 신천지포항에 내용증명을 보내고 공개토론을 제안한 건 지난 6월. 협의회는 10일..
“예배를 받으소서. 오직 주의 이름만 이곳에 있습니다.” 선선한 날씨의 서울광장에 찬양이 울려 퍼졌다. 사람들은 촛불 모양의 작은 전등을 손에 들고 무대 위에 놓인 십자가 주변으로 모여들었다. 이곳에..
"대통령에 더 부담줘선 안된다 판단…국민힘 모아달라""이유 불문 국민께 죄송…상처받은 젊은이들에 정말 미안"조국 법무부 장관이 취임 35일만인 14일 전격적으로 사퇴 의사를 표했다. 조 장관은 이날 오..
대한예수교 장로회 꽃동산교회 당회장 김종준 목사는 지난 12일 오전11시 서울 노원구 노원로 소재 본당에서 제104회 합동 총회장 취임 및 제13차 임직식을 이승희 직전 총회장을 비롯 다수의 증경총회장, ..
예장 합동 전국호남협의회(대표회장 이상복 목사)는 10월 7일(월) 오전, 롯데호텔(잠실점)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제104회 총회 호남인 당선자 및 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에서 모인 150여 명의 목사 장로..
기독교 교회제모습찾기 제13회 전국대회가 지난 10일 오전 여전도회관 루이시기념관에서 ‘예수님을 닮는 제자’(요 13:34-35)란 주제로 개최됐다.사단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연합회(예총연) 주최, 기독..
장경동 목사, “대통령각하! 설득을 시켜주시든지, 안 되면 본인이 설득을 당해주면 끝납니다” 주장조국 법무장관 파면·구속과 문재인 대통령 하야·퇴진을 요구하는 민심(民心)이 10.3 국민총궐기에 이어..
“내 백성이 두 가지 악을 행하였나니 곧 그들이 생수의 근원이 되는 나를 버린 것과 스스로 웅덩이를 판 것인데 그것은 그 물을 가두지 못할 터진 웅덩이들이니라 (예레미야 2장 13절)”.예언자 예레미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