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전체기사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협회(총재 정서영 목사. 대표회장 한창환 장로)는 지난 4월 25일 오전11시. 인천시 미추홀구 인하로 소재 본협회 사무국에서 4월 정례회를 개최했다.사무국장 안종욱 목사의 사회로 시..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협회(총재 정서영 목사. 대표회장 한창환 장로)는 지난 4월 25일 오전11시. 인천시 미추홀구 인하로 소재 본협회 사무국에서 4월 정례회를 개최했다.사무국장 안종욱 목사의 사회로 시..
부활절 스리랑카의 주요 교회와 호텔 등에서 동시다발적인 폭발이 일어나 200여 명이 숨지고 수백 명이 다쳤다. 스리랑카 당국은 이번 공격을 종교적 극단주의자들이 저지른 테러로 규정했다. 한국교회는 ..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제104회 총회 부총회장 선거가 초미의 관심인 가운데, 경기남노회(노회장 이우행 목사)가 올 7월 임시노회에서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를 부총회장 후보로 추천키로 해 벌써부터 열..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최낙신목사)는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이하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장로)와 함께 세기총 임원과 현지 목회자 및 교인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한..
한국교회 성도들은 21일 부활절을 맞아 전국에서 예배를 드리고 예수 부활은 역사적 사건이며 부활 신앙을 믿는 사람들에겐 죽음이 없다고 고백했다. 이날 서울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열린 ‘2019 한국교회..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전광훈 목사)는 지난21일 오후 2시 30분 부활절 연합예배를 사랑하는교회(담임 변승우 목사)에서 드리고, 부활의 기쁨이 1200만 성도와 대한민국 국민과 온 세계 위에 충만하기..
2017년 발발한 교회분열사태로 현재까지 법적 분쟁을 겪고 있는 성락교회(대표 김성현 목사)가 올해 교회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의미가 있는 부활절 ‘성락인 한가족의 날’과 ‘음악예배’ 행사를..
부활신앙의 사람2019. 04. 20 12:34
독일의 신학자 본회퍼목사는 1937년 미국 유니온신학교에서 공부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의 조국이 히틀러에 의해 억압당하는 것을 보고 자기는 자유세계에서 더 이상 편히 있을 수 없고 독일에 가서..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부기총)는 금년 부활절을 앞두고 경기도 부천시청 앞 계남대로와 경인로 등 주요 도로에 지역 내 교회의 협조 아래 가로등 배너 1,220개를 설치해 예수부활의 기쁨을 부천시 전역에 알..
할렐루야!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께서 죽음과 어두움의 세력을 깨뜨리시고 다시 사신 부활주일을 맞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역사와 우주를 운행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무한하신 능력과 권세에 의해 인간세..
세계 교회가 많은 어려움을 겪는 이 때에, 유럽과 미국의 교회가 문을 닫고 있는 상황에서 그리스도 안에서 복음을 가진 산업인들을 통해 교회를 회복하고자 하는 ‘제22차 세계산업인대회’가 지난 국내외..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 총무협의회(회장=김경만 목사)는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와의 시국간담회를 지난 18일 오전 10시 30분에 동연합회 세미나실에서 갖고, 한기총 전국 253개 지역연합회 조직을..
한국교회가 일제히 부활절 메시지를 발표하고, 부활의 기쁨이 1,200만 성도와 대한민국 국민과 온 세계 위에 충만하기를 기원했다. 특히 남북 평화통일, 동성혼 및 동성애, 낙태죄 폐지, 소외된 이웃 등 현..
대한예수교장로회 성서총회(김노아 총회장) 4.17 부활절 세계통일위원회는 지난 4월 17일 오후1시 서울 관악구 솔밭로 소재 세광중앙교회에서 예수부활 특별대성회를 "성경에서 찾은 변함없는 예수 부활하신..
“3·1운동은 덕수궁에서 고종 황제의 승하로 시작해 4월 임시정부 수립으로 막을 내립니다. 여기 종각에서도 4·23 국민대회가 열리고 한성임시정부가 선포됐습니다. 제2의 독립선언서로 불리는 ‘12인의 ..
한국기독교총연합회가 성명서를 발표하고 8개 주요교단의 이단대책위원회 위원장들에 대해 경고의 메시지를 밝혔다.한기총은 성명에서 "길자연, 이용규, 지덕, 이광선 목사 등 각 주요교단의 대표성을 가진..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전광훈 목사, 이하 한기총)는 15일(월) 오전 11시 한기총 세미나실에서 제30-7차 긴급 임원회를 열고 주요 안건들을 처리했다. 회의는 회원점명 결과 23명 참석 14명 위임으로..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은 한국교회 목회의 전문성과 공공성 확대를 위해 지역사회교육과 문화지원을 전문으로 하는 더불어배움과 업무 협약식을 갖고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교총 대..
총신대학교 신임 총장으로 지난해 정년퇴임한 이재서 교수(사회복지학)가 선출됐다. 총신대 역사상 최초로 시각장애인이자 비신학 전공자가 총장이 됐다.총신대 법인이사회(이사장 이승현)는 13일 총신대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