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전체기사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 대한 전 세계인들의 관심이 뜨겁다. 드디어 우리나라에서 30년 만에 다시 올림픽 성화가 타오르기 때문.전쟁을 멈추고 평화를 지킨다는 의미에서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 외신의 ..
올 스톱됐던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제24대 대표회장 선거가 1차 서류 접수자인 예장 성서총회 김노아 목사와 청교도영성훈련원 원장 전광훈 목사, 한기총 직전 대표회장 엄기호 목사 3인을 후보로, 오는 27일..
대한예수교장로회서경노회(노회장 전주영 목사)에서는 목사임직예배를 지난 2월 10일 오전 11시. 인천 남동구 만수동 소재 주은혜교회(차주만 목사시무)에서 경건히 드려졌다.예배 및 안수식은 서경노회 부..
한교교회언론회(대표 유만석 목사)가 6일 최근 헌법개정, 교과서 집필기준에 대해 자유대한민국의 정체성과 전통적인 역사이해를 왜곡하는 집필기준은 용납될 수없다고 논평했다.[다음은 논평 전문] "헌법 ..
서울방송의 편향되고, 집요한 기독교 공격은 방송 스스로 격을 낮추는 것이 된다SBS 방송(이하 서울방송)이 2월 5일, 저녁 8시 뉴스에 한국교회의 노조 문제를 보도하였다. 서울방송은 “교회법에는 노조..
성락교회 부천 지역예배당이 김기동 목사 측에 의해 파손되었다는 교회개혁협의회(이하 교개협)의 일방적인 보도는 교개협의 편파적인 허위사실임이 드러났다.(크리스천 헤럴드, 크리스천투데이 7일자 기사..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제24대 대표회장 선거 무제한 공개토론회가지난7일 오후 1시30분. 서울 연지동 한국기독교회관 조에홀에서 개최됐다.한기총 대표회장 선거가 무산된 가운데, 이번 토론회는 선거관리위원..
이 땅에서 불행이 없도록 기도하자남북분단, 지역갈등. 보혁대결의 상처는 깊어만 간다. 소통의 길은 멀고도 험하다. 정치인들은 정쟁만을 일삼으며, 한국교회는 악을 보고서도 악이라고 말하지 못한다. 한..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열리는 첫 국가조찬기도회가 오는 3월8일 오전 6시40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홀에서 열린다. 금년도 국가조찬기도회는 개최 50주년 맞아서 국내외 한국교회 지도자와 교계, 국회,..
한 교회에서 열린 간증집회에서 강사의 인도에 따라 교인들이 손을 들고 통성으로 기도하고 있다. 국민일보DB후배 여검사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안태근 전 검사가 세례에 앞서 성도들 앞에서 자신의..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한국교회가 다시 한번 개최지인 강원도에 모였다. 서울올림픽 이후 한국에서 30년 만에 개최되는 평창올림픽의 성공개최 염원과 기독교적 섬김의 기치를 높이 올렸다.2018 평..
예장(합동)총회 학생지도부는 2월 3일 안양성산교회(오범열 목사)에서 수도권 중고등부 학생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SCE 중고등부 1-DAY 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캠프는 예비청년 구직자의 진로 및..
발전위원장에 이관식 목사, 교육위원장에 전혁진 목사 임명이 목사와 전 목사, 총회신학 커리큘럼과 학사일정 권한 위임받아예장중앙(총회장 이건호 목사) 교단의 교역자를 배출해온 중앙총회신학(대표 백성..
이승만은 엄청난 부정선거를 한 대통령으로 묘사역사는 단순 사실과 부정만으로는 제대로 평가될 수 없다 초등학교 3학년 2학기부터 6학년 1학기까지 사회 교과서에 나오는 우리나라 역사와 관련된 용어와 ..
대표적 반 기독교 단체인 종교자유정책연구원(이하 종자연)이 주도적으로 종교차별금지법 제정을 통해 기독교를 말살하려는 온라인 서명운동을 받고 있다. 종자연은 차별금지법제정 서명운동 제언으로 “ 그..
종교자유정책연구원(대표 류상태, 이하 종자연)은 종교자유, 종교인권 보장이라는 구호아래 그동안 반 기독교문화 활동을 펼쳐왔다. 그 대표적인 사례들이 스포츠인의 신앙심을 표현하는 세레모니, 연말 시..
현재 종교자유정책연구원(이하 종자연) 대표는 류상태 이다. 그가 종자연 홈피 대표 직함에 자칭 목사라고 쓰고 있어서 그가 진짜 기독교 신앙을 보유한 목사인지 그 실체를 밝히고자 한다.우선 그는 2004년..
반 기독교 단체인 종교자유정책연구원(이하 종자연)의 실체를 연재한다. 이번호는 종자연의 설립자, 설립기반을 밝히고자 한다. 종자연의 뿌리는 불교이며 활동역시 반 기독교에 중점을 두고 있다. 종교자유..
2,000여명의 성도들이 나라와 북한 복음화를 위해 금식하며 하나님께 부르짖고 있다. 느헤미야 국가금식기도성회는 수원흰돌산수양관에서 1월30일부터 2월3일까지 금식하며 북한구원과 복음통일을 위해 기도..
사단법인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 회원 교단 및 단체 총무들의 친목단체인 한기총 총무협의회(회장 김경만목사)가 2일 인천광역시 중구 소재 영종도스카이리조트에서 ‘제17-1차 월례회 및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