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오피니언·피플
"성경 가치관 반하는 정책 반발할 것" 비판 여론도
문재인 정부가 장관급 중폭 개각에 이어 일부 국가직 주요 인사들을 교체하거나 교체를 예고했다. 이에 대해 교계 일각에서는 관련 인물들의 친 동성애 성향과 낙태죄 입장 등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를 나타내고 있다. "성경 가치관 반하는 정책 반발할 것" 비판 여론도 지난 4일 ..
‘이영훈 목사 초청 코트디부아르 대성회’가 15일부터 18일(현지시간)까지 코트디부아르 수도 야무수크로에 위치한 야무수크로 과학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연인원 30만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령의 능력과 ..
최근 명성교회가 속한 예장통합 총회재판국의 세습 유효 판결 이후 명성교회의 세습은 교계는 물론 일반 언론들로부터도 연일 비난을 받고 있다.JTBC 뉴스가 13일 ‘앵커브리핑’에서 예장통합 재판국의 ..
2017년 7월경에 자네에게 충고의 글을 페이스북에 올렸었네. 수없이 많은 욕설을 들었지만 그보다 몇십배 더 많은 격려와 응원의 답글이 있었네. 많은 걱정 속에서 1년 동안 자네의 행보를 지켜 보았네. 물..
선교사 하면 조선말 파송돼 들어온 언더우드, 아펜젤러, 스크랜턴 등을 먼저 떠올릴 것이다. 반면 1965년 비즈니스선교 형식으로 한국에 들어와 양질의 기독 원서들을 캠퍼스 학생 및 교수들에게 전달하며 ..
톡톡, 동영상 오른쪽 아래에 있는 남성이 터치패드를 두드리면 논증이 시작된다. 신천지 내부 시험자료부터 설교영상까지 입수해 정통 교리로 반박한다. 해외 자료와 30년 전 신문기사도 근거가 된다. 15분..
* 시장님의 당선을 축하드리며 좁은 소견이지만 조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인천광역시의 시정을 책임지고 이끌어 가실 때에 시장님의 지지자들뿐만 아니라 지지하지 않은 모든 인천시민들까지도 가슴에 품..
오늘날 기독교는 '당위성'에 지나치게 빠져있다는 지적이 인다. 더 나아가 그 당위의 근거를 성경 텍스트에서 찾고 있다는 게 문제점이라고 말한다. 창조연대에 관련한 과학적 데이터나 성경해석의 경직된 ..
절 주지로 승려생활을 하던 김새천(62새생명기도원장·본명 김희철)씨가 최근 젊은 시절 믿었던 기독교신앙을 회복하고 제2의 삶을 살고 있다. 자신이 운영하던 사찰을 찬양과 경배를 드리는 기도원으로 개..
“난민에 대한 명확한 규정과 꼼꼼한 시스템도 갖춰야”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는 최근 우리 사회의 민감한 이슈로 부각한 ‘제주 예멘 난민 문제’에 대해 “우리 사회가 때 아닌 예멘 난민문제..
“이단에 빠지는 것도 결국 종교 중독 중 하나입니다. 종교 중독의 가장 큰 원인은 역시 ‘사랑 결핍’이라 할 수 있지요. 사랑 결핍은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습니다. 역기능적인 가정에서 자란 성인아이..
로드리고 두테르테(사진) 필리핀 대통령이 지난 22일(현지시간) 한 모임에서 성경의 창세기를 거론하며 독설을 퍼부었다. 하나님이 이 땅을 창조하신 목적이 외로웠기 때문이며 자신의 피조물을 의심해 선악..
‘2018년 제28회 6·25 상기 기독장병 구국성회’가 21일 경기도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기독 장병 1만 5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기독 장병들은 6·25전쟁을 기억하며 이 땅에서 다시..
이영훈 목사,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 지도자들과 전 세계와 한반도 평화 위한 모임가져 여의도순복음교회는 19일 부산 해운대 센텀호텔 드블랑홀에서 제7회 세계선교대회에 참석한 선교사와 부산지역..
성락교회 분열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교회가 직면한 심각한 재정위기 극복을 위해 비업무용 부동산 매각 동의(추인) 건으로 임시교인총회를 개최하려던 일정을 분열측(교회개혁협의회)이 기습적으..
- 신기촌장로교회 연혁은?신기촌장로교회는 1987년 9월 20일 인천 남구 주안7동 쌍용상가지하 124호에서 첫 예배를 드린후 같은 해인 10월 28일에 창립예배를 드렸으며, 2013년 3월 3일 새로 건립한 대 예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