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방송

HOME > 교계뉴스
신천지 이만희 교주가 대표로 있는 사단법인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이 18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평화 만국회의 4주년 기념식’(이하 만국회의)을 개최했다. 신천지 피해자들은 경기장 주변에서 신천지에 빠져 집을 나간 가족들의 이름을 부르며 만국회의를 규탄했다. 신천..
사교집단 신천지가 개최하는 교주 우상놀음 평화만국회의의 대관을 불허하라는 민의에도 불구하고 궤변으로 대관을 허락한 인천시설관리공단의 행태에 피해자들의 공분이 채 가시기도 전에 대관을 불허했던..
예장 통합 제103회 총회 셋째날 오후 회무 신학교육부 보고에서는 ‘동성애’에 대한 청원사항이 통과됐다.신학교육부는 지난 102회 총회 결의에 의거해 교단 내부에서 동성애 행위자나 동성애 행위를 조장..
장신대 반동성애 운동본부(장반동)는 통합 소속 67개 노회 중 많은 노회가 총회를 앞두고 반동성애에 관한 헌의안을 제출함으로써 103회 총회를 견인하고 한국교회의 반동성애 운동을 선도한 것에 대해 지지..
성락교회 분열사태가 일 년 반이 지나는 시점을 맞이하여, 지난 15일 토요일, 안산청소년 수련원에서 2,000여 명의 충성스러운 성락 교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락인 한마음 단합대회"를 개최해 모처럼 즐거..
사교 신천지 교주의 우상놀음 인천 평화만국회의 허가 결정은 관련자의 비호 의심케 해 인천시설공단은 사교(私敎)집단 신천지가 17일-18일 양일간 평화만국회의 행사 개최장소로 요청한 인천아시아드주경..
여의도순복음교회(위임목사 이영훈)는 9월 14일 경남 사천에 위치한 공군 제3훈련 비행단 내에 장병들의 신앙 요람이 될 ‘조종사의 집’을 헌당하고 예배를 드렸다. 공군 비행훈련 기본과정과 공중기동기..
연일 기록을 갈아 치우며 40도를 육박하는 무더위가 맹위를 떨치는 한 여름을 뒤로 하고 이제는 시원한 가을바람이 옷깃을 스쳐지나 간다. 가을을 맞으며 맛으로, 입소문으로 이름난 숨겨진 맛 집을 찾아..
우리나라 최대의 교단인 예장합동측(총회장 이승희목사) 제103회 정기총회에서 이단사이비피해대책조사연구위원회(위원장 김영남목사/인천새소망교회)의 보고를 아래와 같이 받아 결의했다. 총회는 이단사..
제103회 예장개혁총회(총회장 유흥식목사) 정기총회가 지난 14일 인천 만수동에 소재한 성문교회(조승수목사)에서 개최했다.1부 예배는 서기 이충오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부총회장인 조승수 목사가 대표..
명성교회 세습 논란으로 교계와 사회의 이목이 집중됐던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장 림형석 목사, 이하 예장통합) 제103회 총회가 폐회했다. 논란의 여지가 남아있는 부분도 있지만, 이번 총회에서는 명..
예장합동(총회장 이승희 목사) 교단의 제103회 총회가 12일 폐회됐다. 원래 총회는 오는 14일 폐회할 예정이었지만 이승희 총회장을 중심으로 한 임원진의 합리적이면서도 정확하고 간결한 총회 진행으로 인..
개발자 (주)녹색그린에너지 대표 고종성 회장은 쓰레기는 귀중한 자원이지만 버리면 쓰레기지만 모아서 활용하면 자원이다. 더욱이 심각한 쓰레기 대란의 국가적 답은 '바이오매스'라 한다. 녹색그린에너지..
11일 천안 고신대학교 신학대학원 강당에서 제68회 정기총회를 개회한 예장 고신 측이 이날 유안건을 다루며, 지난해 '여성 목사'를 전면 허용한 화란개혁교회와의 관계 문제를 논의했다.여성 목사를 불허하..
더보기